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도연 트위터에 또 경고 "악플러 직접 봐라‥ 두달간 지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피니트 엘과 열애설이 불거진 `초콜릿녀` 김도연이 악플러들에게 강경대응 할 것을 재차 강조하는 글을 또 게재했다.



    26일 김도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열애설이 터진 후 울림측 부탁으로 해명하지 않았던 것이고 물질적 정신적 피해가 커 더 이상 가만히 있을 수 없게 될 지경까지 왔네요. 모든 악플러에 대해 선처 없이 고소 진행될 예정입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엘과의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악플러에 대한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이후 김도연은 또 "수사관님들 협조 잘 해주시겠다고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며 "저는 열애설을 입증하려고 트윗을 올린게 아니고 강경대응 하겠다고 올린 겁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녀는 이어 "누구에겐 잠잠해진 일이겠지만 저에겐 두달 동안 매일지옥같았습니다 이런 글 보고도 제가 이해가 안 되시나요"라고 덧붙이며 자신을 향해 욕설을 퍼붓는 글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김도연 트위터 글에 누리꾼들은 "김도연 트위터 글 보니 악플러들 심하긴 하던데", "김도연 트위터에다가 그냥 쓴 건가. 엘은 모를까", "김도연 엘 관심 없다. 누구지", "김도연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인피니트 엘과 김도연은 지난 9월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엘의 소속사는 "그냥 친구 사이"라며 열애사실을 부인했다.



    하지만 두 달 정도 지난 26일 오전 김도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인피니트 팬들의 계속되는 악행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호소했다.



    김도연은 악플 캡처 사진을 게재하며 "더이상 인신공격하는 무개념 댓글들 보고만 있을 수없 네요. 어린 분들일까봐 가만히 있었더니 이제 참을 수 없을 지경까지 왔네요. 지금까지 캡처해논 블로그 악플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및 모욕죄로 강경 대응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다.



    ▲김도연 엘 (사진= 김도연 트위터, 엘 트위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은주 일진설 논란에 하차요구 봇물, `K팝스타3` 제작진의 선택은?
    ㆍ김도연 열애인정, `엘의 그녀`는 누구? `화성인 초콜릿녀`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박영배 사망, 31세에 불과했던 백두장사의 �았던 삶
    ㆍ소비자심리지수 33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글로벌OTA 공세 속 토종 플랫폼의 반격 카드 '오픈 플랫폼' [분석+]

      외국계 온라인여행사(OTA)들이 숙박을 넘어 교통·액티비티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국내 여행 플랫폼들의 대응 전략도 달라지고 있다. 자체 상품을 늘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외부 서비스를 플랫폼 안으로 끌...

    2. 2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3. 3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