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현무 잘자요, 성시경 대신해 `FM 음악도시` 일일 DJ 나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전현무가 가수 성시경을 대신해 심야라디오를 진행한다.



    MBC 라디오 FM4U는 12월 2일 오전 7시부터 `패밀리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패밀리 데이`는 지난 2004년부터 MBC 라디오가 매년 MBC 창사기념일을 맞아 하루 동안 각 프로그램 DJ들을 서로 바꿔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전현무는 12월 2일 매일 아침에 진행하던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를 떠나 `FM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를 진행하게 됐다.



    `FM음악도시` 진행을 앞둔 전현무는 "성시경의 팬들이 굉장히 많다고 알고 잇다. 응집력도 굉장하다고 들었다"며 "방송은 잘할 자신이 있는데 성시경의 팬들이 `깨방정`을 싫어할까봐 무섭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현무는 `FM음악도시` DJ 성시경의 클로징 멘트인 "잘자요"를 수십 번 연습하며 `전현무표` 잘자요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전현무 잘자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현무 잘자요, 과연 어떤 느낌일까?", "전현무 잘자요, 성시경이랑 비교를 할 수 있을까..난 성시경의 목소리 듣고 싶은데..", "전현무 잘자요, 전현무 표의 깨방정이 난무하겠군..", "전현무 잘자요, 깨방정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창사기념일 이벤트인 `FM4U 패밀리 데이`에는 전현무를 대신해 박경림이 `굿모닝 FM`을, 정지영의 `오늘 아침`은 배철수가,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성시경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정오의 희망곡`을 진행했던 김신영은 강다솜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FM데이트`를 맡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어머니 "딸이 잘못되길 바라지 않지만 말은 해야 된다"
    ㆍ법륜스님 "朴대통령 사과해야"‥아베총리에 비유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응답하라 1994` 고아라 남편 촬영분 온라인 `들썩`...혹시 칠봉이?
    ㆍ제조업 체감경기 넉달 만에 뒷걸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생리대 비싼 이유 있었네"…생필품 업체 17곳 세무조사

      시장 지배력을 남용하거나 불공정 행위를 통해 생활필수품 가격을 밀어올리고 이틀 통해 얻은 이익으로 세금을 탈루한 혐의가 있는 업체들이 국세청의 고강도 세무조사를 받는다.27일 국세청에 따르면 서민 생활과 밀접한 생필...

    2. 2

      금값 치솟았는데…한국은행, 13년 동안 안 사고 보기만 한 이유

      한국은행 금 보유량 순위가 최근 1년 새 세계 38위에서 39위로 하락했다. 한은은 2013년을 마지막으로 금을 추가로 매입하지 않고 있다. 사실상 손을 놓고 있는 셈이다.27일 세계금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한은은 ...

    3. 3

      靑, 트럼프 25% 관세 긴급 대응…당정 "법안 2월 처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의 상호관세 및 자동차 등 품목 관세를 다시 25%로 인상하겠다고 한 것과 관련해 청와대가 대응에 나섰다.강유정 청와대 대변인은 27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청와대는 이날 오전, 김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