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故최진실 매니저 빈소, 첫 조문객은 박유천‥무슨 사이였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사망한 최진실의 전 매니저 박모(33)씨의 장례식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28일 JYJ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유천은 이날 새벽 3시10분께 고인의 빈소가 마련된 충북 충주장려식에 첫 조문객으로 유족을 만났다.



    고인이 된 박 씨는 2009년부터 지난해 5월까지 씨제스 소속 매니저로 박유천과 인연을 맺어왔다.



    과거 매니저 일을 봐주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던 박 씨의 비보에 박유천은 영화 `해무` 촬영 등 스케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걸음에 장례식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박 씨는 27일 오후 2시1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박 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박유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진실 매니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유천, 최진실 매니저 사망 소식에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 "박유천, 많이 슬프겠지만 힘내세요", "최진실 매니저 사망 소식 너무 슬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팬클럽 회장 고소에 네티즌들 "이제 그만해라"
    ㆍ`배우 출신 무속인`황인혁, 이승민과 결혼…"이미 딸도 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아름 `신병설`인정? "이모 낳지못한 아들 나에게 왔다‥귀신존재 알아"
    ㆍ[뉴욕증시 마감] 연말 쇼핑시즌 기대감 ↑‥다우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핵심광물 무역블록'창설· 핵심광물 최저가격제 제안

      트럼프 정부는 4일(현지시간) 첨단 제조업에 필수적인 희토류 등 소재에서 중국의 영향력을 악화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핵심 광물에 대한 우대 무역 블록’을 만들고 가격 하한선을 공동 설정하는 방...

    2. 2

      뉴욕증시,기술주 하락하고 순환매 장세로

      4일(현지시간) 뉴욕 증시는 소프트웨어 주식과 AMD 등 일부 AI관련 기술 기업이 매도되는 가운데 성장 전망이 개선되는 광범위한 기업들로 자금이 이동하는 순환매 장세를 보였다. 금값은 5천달러 선을 회복했다.&nb...

    3. 3

      우버, 매출 확대에도 수익구조 악화

      우버는 세금 인상과 저렴한 승차 옵션 증가로 예약은 늘고 있으나 수익 구조가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4일(현지시간) 미국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한 때 8%가까이 급락했던 우버 주가는 현지시간으로 오전 9시경 상승...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