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이숙 `기황후` 카리스마 등장‥ `상속자들` `수백향` 출연하며 바쁜나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속자들`에서 이효신(강하늘)의 엄마 역을 맡은 배우 서이숙이 `기황후`에도 합류했다.



    서이숙은 최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타나실리(백진희)의 오른팔 역할을 하는 서상궁 역으로 등장했다.



    서이숙은 지난 26일 방송에서 박씨(한혜린)를 독살시키기 위한 계략을 꾸미고 무수리들 중 첩자를 찾는 등 완벽한 타나실리의 사람으로 등장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풍겼다.



    서이숙은 `기황후`뿐만 아니라 현재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MBC 일일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 JTBC `네 이웃의 아내` 등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영화 `역린`에 캐스팅돼 첫 촬영을 마쳤다.



    특히 `상속자들`에서 서이숙은 우아한 목소리로 뼈있는 말을 하며 아들 이효신을 공부로 압박하는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다.



    서이숙 드라마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이숙 진짜 바쁘겠다", "서이숙 일주일 내내 나오네", "서이숙 연기 내공 장난 아닌 듯", "서이숙 기황후에서도 카리스마인데, 상속자들에서가 더 한듯", "상속자들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이숙은 연극계에서 주로 활동했으며, 2010년 SBS 드라마 `제중원`으로 뒤늦게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짝패`, `인수대비`,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일말의 순정`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사진= MBC`기황후`, SBS`상속자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불만제로UP 홍삼 실체 공개 "6년근 최고 품질 아니다" 폭로
    ㆍ故 최진실 매니저 사망,45알 수면제 동시에..조성민 최진영 베르테르효과 맞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베르테르 효과 최진실 주변 인물로 3번째 사망 `애도 물결`
    ㆍ올해 한국증시 수익률 전세계 최하위 수준...외부변수와 기업실적 부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B금융, 전북혁신도시에 금융타운 조성…계열사 총출동

      KB금융그룹이 전북혁신도시에 핵심 계열사들이 총집결한 금융타운을 조성한다. 앞으로 국민연금 등 이 지역으로 이전한 공공기관의 정착을 돕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쏟을 방침이다.KB금융은 28일 ...

    2. 2

      샌드박스 "작년 매출 14% 증가한 720억…코스닥 상장 도전"

      샌드박스네트워크는 28일 지난해 매출 등 성과지표와 함께 올해 기업공개(IPO) 추진 계획을 밝혔다.샌드박스에 따르면 지난해 가결산 결과, 이 회사 연간 별도 기준 매출은 전년보다 14% 이상 증가한 720억원으로 ...

    3. 3

      건설에 제조업 입힌 엔지니어 CEO…"혁신의 답은 현장"

      “반도체 공장이나 데이터센터 같은 하이테크 산업시설을 지을 때 ‘시간은 곧 돈’입니다. 공장에서 제작해 현장에서 조립하는 OSC(탈현장건설) 방식으로 공기를 절반가량 단축할 수 있습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