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티머니로 즐겨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는 오는 3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에 티머니가 공식화폐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티머니 결제 서비스는 이미 `울트라 코리아 2013`, `슈퍼소닉 2013`, `2013 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9 City Break` 등 국내의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서 공식 화폐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의 뜨거운 열기와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2013 하이네켄 센세이션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5천매 한정으로 특별 제작해 판매합니다.

    스페셜 에디션 카드는 행사 현장에서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장 내 입점한 푸드존, 바, 물품보관소, 머천다이징에서는 티머니를 통해서만 물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김형민 한국스마트카드 상무는 "티머니가 교통카드 및 소액결제 서비스를 넘어 페스티벌 결제 서비스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최진실 매니저 사망,45알 수면제 동시에..조성민 최진영 베르테르효과 맞나?
    ㆍ이민호 음소거 오열, 가슴 아픈 절규 분노+슬픔 `상남자의 눈물`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짝 여자2호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섹시댄스 선보여 `눈길이 절로`
    ㆍ사상최대 경상흑자‥환율 향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상생페이백, 1170만명이 평균 11만원씩 받았다

      지난해 9~12월 지급된 상생페이백이 총 1조3060억원으로 집계됐다. 총 1170만명에게 평균 11만1570원씩 지급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는 지난해 ‘상생페이백’을 시행해 9~12월 소비증가분에...

    2. 2

      "연봉 3100만원 중소기업이라도 좋아요"…청년들 '한숨'

      최근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쉬었음'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는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쉬었음 청년이 늘고 있다는 일각의 해석과 달리 ...

    3. 3

      "여수·거제 살았다면…수도권 인구 260만 명 덜 몰렸을 것"

       경남 거제와 전남 여수 등 전통적인 지방 제조업 도시의 생산성이 전국 평균 수준으로만 성장했어도 수도권으로 유입된 인구가 지금보다 260만 명(생산가능인구 기준) 이상 적었을 것이라는 국책 연구기관 분석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