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MBC 태민 논란에 입장발표 "실수 반복 않겠다, 원만히 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캡쳐
    사진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방송캡쳐
    MBC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샤이니 태민 욕설 논란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MBC 측은 29일 시청자센터 홈페이지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질책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사건 발생 직후 제작진은 출연자와 그의 소속사에 따로 의견을 전달했다"면서 "앞으로 이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면서 원만히 해결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샤이니 태민, 에이핑크 손나은 커플의 미방영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에는 손나은의 눈물을 본 여성 스태프가 "개XX구만"이라며 태민을 겨냥한 욕설이 담겨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MBC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과해야 마땅한 일" "욕설이 너무 노골적이였다" "그래도 원만하게 해결됐다니 다행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