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우정 극본, 신원호 연출, 이하 ‘응사’)에 출연 중인 배우 정우가 디테일한 감성이 살아있는 멜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우는 극중 무뚝뚝하고 무딘 경상도 남자 쓰레기를 실감나게 소화해 드라마에 맛깔스러움을 더하며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모두에게 무심한 듯 하지만 내 여자에게만큼은 한없이 섬세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돌직구 대시로 마음을 드러냈다.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아 시청자의 애를 태웠던 쓰레기가 나정에게 과감한 키스를 하며 나정의 오랜 짝사랑에 화답했기 때문.



이렇듯 정우는 말보다는 사소한 행동, 무심한 듯 하지만 따뜻한 눈빛으로 쓰레기 사랑법을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의 연애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응사’ 정우 사랑법 멋있어”“‘응사’ 정우 사랑법 뒤에서 지켜보는 듯한 기분?”“‘응사’ 정우 사랑법 들었다 놨다. 요물!” “‘응사’ 정우 사랑법 매력적이야”“‘응사’ 정우 사랑법 어디 있다 이제 나타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드라마 ‘응사’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란다커 열애설, 16살연상 호주재벌과‥침대서 찍은 셀카 `충격`
ㆍ미란다 커, 웨딩드레스 화보 공개‥아찔하고 매끈한 몸매라인 "예술이야"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공무원정원 감축, 인력효율화 손질 나서
ㆍ국내 주요 상장사 4곳중 1곳 적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