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병원·헬스케어 대상] 강남세란의원, 척추체형 교정 전문…비수술 치료법 개발 선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체형교정 대상 - 강남세란의원
![[명품병원·헬스케어 대상] 강남세란의원, 척추체형 교정 전문…비수술 치료법 개발 선도](https://img.hankyung.com/photo/201312/AA.8137823.1.jpg)
강남세란은 그동안 3만5000명 이상의 임상치료 경험과 17기 이상의 척추측만증 집중반을 운영하며 특유의 치료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런 다수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치료 시스템인 ‘3.0 시스템’을 구축했다. 3.0 시스템은 체형 교정과 급성, 만성 통증 치료에서 사람이 본래 가지고 있는 자연 치유력을 자극해 강력한 충격(약물, 주사,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치료하는 과정이다. 약물이나 주사에 의존하지 않고 자연 치료를 유도해 자세 및 체형을 바로잡아준다. 3.0 시스템의 포괄적인 내용으로는 10단계 과학적인 검사, 정확한 진단과 치료 계획, 3단계 바이오 프로그램 등이 있다. 증상의 억제가 아닌 근본적인 원인을 치료함으로써 건강함과 동시에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결과를 제공해 환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는 게 병원 측 설명이다.
![[명품병원·헬스케어 대상] 강남세란의원, 척추체형 교정 전문…비수술 치료법 개발 선도](https://img.hankyung.com/photo/201312/AA.8137828.1.jpg)
강남세란은 방학 기간을 이용해 성장기 학생들의 척추측만증 치료를 위한 측만증 집중반을 운영해 측만증 조기 치료에도 힘쓰고 있다. 또 치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소외 계층을 위한 치료 지원의 문을 넓히는 데도 노력하고 있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