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의 `쓸친소(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 게스트 명단이 유출된 가운데, MBC 측에서 입장을 밝혔다.





최근에 한 온라인 게시판에 ``쓸친소` 멤버 명단 유출`이라는 제목으로 한 일정표가 올라왔다.





이 해당 게시판에는 무한도전 `쓸친소`의 세부적인 내용과 진행 장소 및 시간까지 상세한 정보가 적힌 큐시트가 공개됐다.





특히 일정표에는 `쓸친소` 출연진으로 개그맨 지상렬과 김영철, 박휘순, 안영미, 방송인 김나영, 가수 양평, 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 그룹 빅뱅 멤버 대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 배우 진구, 류승수, 가수 신성우 등 12명의 연예인이 적혀있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유출 사태와 관련 MBC의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유출 경로를 파악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관계자는 "`쓸친소` 특집의 멤버 이름이 적혀있는 큐시트가 유출됐다는 기사를 접했다"며 "하지만 아직 해당 내용에 대해 확인을 못했다"고 설명했다.





쓸친소 게스트 유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쓸친소 게스트, 대박 재미있을듯" "쓸친소 게스트, 요즘 유출이 잦은거 같다" "쓸친소 게스트, 멤버들 화려하네 본방사수다" "쓸친소 게스트, 유출 사고인가?" "쓸친소 게스트, 기대된다 벌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쓸친소`는 `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연말을 쓸쓸하게 보낼 것 같은 연예인들을 초대해 함께 어울리며 훈훈한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는 지난해에 열렸던 `못.친.소 페스티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페스티벌)`에 연이은 특집으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온라인 게시판,bn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범준 송지수 결혼, 팬카페에 직접 알려‥ "아이 생겼다"(전문)
ㆍ쓸친소 멤버유출, 써니·대성·나르샤·진구 등 세세한 스케줄까지 다 나왔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정은 영어인터뷰, 필리핀 이재민 응원 메시지 전달 `훈훈`
ㆍ금감원 소비자경보, `대출·대출사기` 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