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멤버들과의 밸런스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5시 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오사카죠 홀에서 2013 김재중 첫 번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IN OSAKA) 기자회견이 열렸다.



김재중은 "멤버들이 있기 때문에 안심을 하는 건 아니다. 단지 내가 백퍼센트를 발휘하지 않아도 시너지가 있는 건 맞다. 세 명이라 안심을 한다는 것보다 서로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절제를 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하는 걸 본 분들이 `생각보다 빈자리가 크지 않네`라는 말을 많이 해주신다.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넘치게 보여주는 건 밸런스를 깨는 행위다. 그런 부분들이 지장을 준다고 생각하기 �문에 자연스럽게 밸런스를 맞추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11월 29일 솔로 첫 정규 음반 `WWW:Who, When, Why`를 발표했다. 이번 음반에는 록 장르를 중심으로 소프트 록, 팝 펑크, 브릿팝, 발라드 등 다양한 성격의 곡이 담겨져 있다. 특히 일본 유명 밴드 Glay 멤버 타쿠로 윤도현 이상곤(노을) 하동균 용준형(비스트) 등의 실력파 아티스트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의 `WWW:Who, When, Why`는 공개 직후 일본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바베이도스 리투아니 등 총 12개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올해에만 총 6번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저력을 보여줬다



김재중은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공연을 펼치며 내년 1월 전국 4개 도시 국내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WWW:Who, When, Why` 수록곡을 비롯해 김재중이 평소 즐겨부르던 `글래머러스 스카이` `울트라 소울`도 들을 수 있다. 특히 `화장`은 한국어 가사를 김재중이 직접 변역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오사카(일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다해 고소 조혜련에 이어‥`성접대` 허위 유포자 강력 대응
ㆍ김정일 추모식, 김경희·리설주 불참 이유는?‥조선중앙TV 대대홍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한그루 비키니, 아찔하면서도 풍만한 명품몸매 `발산`
ㆍ정부, 3.9% 성장 전망 고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