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기태영이 모르는 두번째 시크릿 밝혀질 예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진의 두 번째 ‘뷰티 시크릿’이 밝혀질 예정이다.
배우이자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MC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뷰티 멘토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유진이 자신의 이름을 건 색조 시리즈 핏앤픽스(Fit&Fix) 믹스앤매치 (Mix&Match) 키트시리즈에 이어 두 번째 뷰티 아이템 ‘짱짱 팩트’를 출시하며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했다.
뷰티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유진이 선택한 화장품이기에 판매 시작 전부터 시선이 집중된다. 뷰티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고려한 작품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
베이비 페이스의 조건?
통계에 따르면 동안 얼굴의 조건은 얼굴 윤곽선이 매끈하고 코를 중심으로 상단부터 하부가 작은 하트 형의 얼굴로 턱이 갸름하고 뾰족한 게 특징이다. 특히 이마가 매끈하면서 전체적인 얼굴이 볼륨감과 입체감이 살아 있다면 더할 나위 없는 동안 얼굴의 표본.
유진의 두 번째 뷰티 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짱짱 팩트’는 파운데이션의 부드러운 텍스쳐(발림성)와 콤팩트의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벨벳 같은 사용 감과 파우더의 밀착 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짱짱팩트’는 수분으로 하루 종일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신개념 파운팩트이며 파운데이션과 콤팩트를 접목한 파운팩트형으로 NO.1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을 예상한다.
베이비페이스, 유진의 팩트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드루(drww.) ‘짱짱 팩트’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을 줄여 얇게 발리지만 효과적인 커버력과 피부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피부에 보습성분과 오일막을 함께 형성해 촉촉한 광채를 발산하고 롤링 겔 시스템의 밀착력으로 피부 속 수분은 보호하면서 피부 톤을 한결 밝고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짱짱 팩트’에는 90개 ‘허니컴’에서 뿜어 나오는 여왕벌의 마법 같은 텍스처가 숨어있는데 여왕벌이 로열젤리를 저장하는 90개 정육각형의 벌집에서 착안해 팩트의 입자 하나하나 여성들의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롤링 겔 시스템(Rolling Gel System)을 적용했다.
주요 성분으로는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잉카오메가오일이 잡티 없이 맑은 윤기와 속부터 꽉 찬 수분광채를 표현하고 스노우 로터스와 크라우드베리, 히알루로수무디등의 꽃과 씨드성분이 모공 걱정 없는 매끈한 발림을 돕는다. 특히 황금 누에고치의 실크 펩타이드와 폴리리프트, 매트락실 성분으로 동안의 절대요소인 탄력 있고 반듯한 이마와 얼굴 윤곽을 개선할 수 있다.
유진의 두 번째 화장품은 12월21일 토요일 15시2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공식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