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삼성카드 셀렉트`의 19번째 공연으로 뮤지컬 `맘마미아`를 선정했습니다.

삼성카드 셀렉트는 지난 2011년 이후 삼성카드가 선보이고 있는 문화 공연 컨텐츠로, 문화 공연 관람시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공연은 한국 대형 공연 사상 최단기간 1천회 공연을 돌파한 뮤지컬 `맘마미아`의 10년 만의 첫 오리지널 내한공연입니다.

삼성카드는 공연 관람의 재미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합니다.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시 1+1 혜택으로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사전 공연 해설 및 리플렛도 무료로 드립니다.

또한, 공연 시작 전후 공연관람을 기념하기 위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공연은 1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진행됩니다.

예매는 오늘 (20일) 오후 2시부터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며, 2매 구입시 총 4매의 티켓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 속에서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라는 것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세상에서 가장 나쁜 주차, 화장실이 왜 저기 있어?
ㆍ곽유화 배구계 대표 얼짱‥코트 밖 그녀 일상 살펴보니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이봉원 변서은 막말 썰전 "박 대통령 몸이나 팔아"VS"듣도보도 못한 것이"
ㆍ[뉴욕증시 마감] 랠리 후 혼조세‥다우 `사상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