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엘, 5일까지 행운상자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엘이 새해를 맞이해 오는 5일까지 행운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100% 당첨 행운 상자를 뽑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일 1인 1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행운 상자는 청마의 해를 맞아 말처럼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새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도약하는 말의 모습으로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행운 상자 속에는 1등부터 3등까지 선물이 준비돼 있다. 1등은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핸드 크림 정품(75ml·2만 3천원 대), 2등에게는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립밤 정품(15ml 1만4000원 대), 3등에게는 키엘의 베스트 크림 여행용 샘플 4종이 깜짝 선물로 행운 상자에 담겼다.

    이와 함께 키엘 제품을 9만원 이상 구매하고 키엘 사회 공헌 캠페인에 1000원을 기부하면, ‘라벤더 미드나잇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물량 소진 시까지 실시된다.
    키엘, 5일까지 행운상자 이벤트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EU의회,"美추가관세,협정위배"…대미무역협정 승인 중단

      유럽의회 의원들은 21일(현지시간) 그린란드 관련 미국의 유럽 8개국에 대한 관세 부과와 관련, 미국과의 무역 협정 승인을 중단했다. CNBC에 따르면,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현지시간으로 21일 유럽 의회 의...

    2. 2

      트럼프 '무력사용 배제' 에 美증시 안도…상승 출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연설에서 그린란드를 무력으로 획득하지 않겠다고 밝힌 후, 21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소폭 상승 출발했다.동부 표준시로 전 날 2.6% 하락...

    3. 3

      트럼프 "그린란드에 무력 쓰지 않겠다"…즉각 인수협상 요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1일(스위스 현지시간) 유럽 동맹국들과 미국의 그린란드 인수를 위한 즉각적인 협상을 촉구했다. 또 그린란드 인수를 위해 무력은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