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종이 TV조선 드라마 `불꽃속으로`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최수종은 전쟁으로 인한 빈곤과 절망을 불굴의 의지로 딛고 일어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이라는 성공신화를 만들어가는 주인공의 이야기이자 성공과 맞바꾼 사랑과 의리, 희생 등 내면의 고통을 다룬 `불꽃속으로`에서 주인공 박태형 역을 맡았다.



박태형은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지 않고 대의에 자신의 열정을 불태우는 인물이다. 일제 강점기와 6.25 전쟁 등 혼란스러웠던 시대 상황을 이겨내고 근대화의 필수적인 강철을 생산하기 위한 종합제철소에 뜻을 품는다. 또한 어린시절부터 함께했던 신대철과 자신을 구해준 쿠미코와 삼각관계를 형성, 최종호의 갖은 방해에도 불구하고 결코 자신의 뜻을 굽히지 않는 강직한 성품을 가졌다.



드라마 제작진은 최수종에 대해 "최수종은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극 중 박태형을 연기할 적임자다"라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최수종은 "`불꽃속으로`는 가난과 좌절이라는 난관을 딛고 경제발전과 성공을 이뤄낸 우리 아버지들의 이야기다.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줘야할 용기와 희망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불꽃속으로`는 4월중 방송될 예정이다.(사진=TV조선)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명수 불참이유 "상도 안주는데 뭐하러 가" 박명수 두번 죽인 이유?
ㆍ유민상 짝사랑 S양 포착됐다?‥ kbs 28기 개그맨 살펴보니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정경호 수영 열애 하정우 발언화제 "레미콘을 사줄께" 이유는 수영 집안 때문?
ㆍ현오석, 기업규모별 통상임금 차등적용 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