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플앤인사이트, '대학생 커리어개발-멘토링 프로그램'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년 취업난 시대, 현직 임원이 멘토로 나선다

    리더십교육 전문 교육기관 피플앤인사이트는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대학생 커리어개발 & 멘토링 프로그램’을 개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LG생활건강, 두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콜마, 보랄석고보드, 에이온휴잇, AIG, 유니코써어치, 삼성카드, 한국CFO스쿨 등의 국내외 기업의 현직 인사담당자와 경영자들이 직접 강의한다.

    또한 자신의 강점을 찾고 진로를 찾는 방법, 히든챔피언 기업처럼 작지만 강한기업들을 찾고 지원하는 방법, 이력서 및 모의 면접 그리고 진로에 대한 그룹 멘토링까지 취업준비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플앤인사이트는 3000여 회원사를 보유한 한국CFO스쿨과 협력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우수한 인재는 기업에 인턴으로 추천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20명 대상으로 서울 역삼동 피플앤인사이트에서 진행된다. (02-556-2978, 2976)

    ADVERTISEMENT

    1. 1

      '120억대 로맨스 스캠' 30대 부부 구속…"도주 우려"

      캄보디아에 본거지를 두고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로맨스 스캠'(연애 빙자 사기)을 벌인 30대 부부가 구속됐다.울산지방법원은 25일 오후 2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강모씨(...

    2. 2

      정부, 용역업체 교체때 '고용승계 강제' 추진

      정부가 하청·용역업체 교체 시 근로자 고용승계를 강제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비치자 경영계가 반발하고 나섰다. 기업 경영의 핵심인 인사권을 유명무실하게 만들고 노동시장 경직성을 극도로 높일 것이라...

    3. 3

      공세 나선 금속노조…산하 하청 노조 24곳, 원청에 교섭 요구

      전국금속노동조합 소속 하청노조들이 현대자동차 등 13개 원청사를 상대로 대규모 교섭 요구에 나섰다. 오는 3월 ‘노란봉투법’(개정 노동조합법 2·3조) 시행을 앞두고 교섭 주도권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