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은경 B1A4 응원' 21살 심은경, 24살 오빠에게 손자 호칭…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은경 B1A4 응원' 21살 심은경, 24살 오빠에게 손자 호칭…왜?
    심은경 B1A4 응원

    배우 심은경이 아이돌 그룹 B1A4 멤버 진영을 응원했다.

    13일 심은경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리손자 반지하 진영오라버니의 그룹 B1A4신곡 LONELY 정말 거짓말 안하고 너무너무 좋네요~1월 달 차트1위 탈환 기대해 볼 만한데요?"라며 B1A4 컴백을 응원했다.

    이어 "진영오라버니 보면 정말 성실하고 착해요. 저도 항상 감동받아요.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B1A4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은경 B1A4 응원, 둘이 친한가보네", " 심은경 B1A4 응원 덕분에 lonely 대박나겠네", " 심은경 B1A4 응원, 둘이 영화 찍고 친해졌구나"," 심은경 B1A4 응원, 영화도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은경과 진영은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수상한 그녀'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게 됐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개코·김수미, 15년 결혼 생활 '마침표' 찍더니…다 삭제했다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개코와 인플루언서 겸 사업가인 김수미가 결혼 15년 만에 이혼 사실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이 각자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 정리에 나섰다.지난 16일 개코와 김수미는 각각 자신의 ...

    2. 2

      멋있다 엑소, 주인 제대로 찾아간 'K팝 왕관' [신곡in가요]

      '왕의 귀환'이 맞다. 왕관의 무게는 유독 묵직하다는데, 엑소는 거뜬히 그 무게를 지고 빛을 냈다. 완벽한 컴백이다.엑소는 19일 오후 6시 정규 8집 '리버스(REVERXE)'를 발매했...

    3. 3

      [포토+] 캐치더영, '무대 위에서 좌중 압도하는 카리스마'

      그룹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앨범 'EVOLVE(이볼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EVOLV...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