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신혜 오빠 박신원 "외모 포기했다"... 동생 박신혜와 얼마나 다르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박신혜가 자신의 친오빠인 박신원 씨가 아이돌 그룹 B1A4의 컴백 앨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B1A4의 정규 2집 앨범 `후 앰 아이`(Who Am I) 시디 사진을 올렸다.



    시디에 적힌 수록곡 중 `오 마이 갓`(Oh my God)이란 곡의 편곡자 정보에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씨의 이름이 적혀 있어 그가 뮤지션임이 드러났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씨의 B1A$ 앨범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노래 들어봐야겠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동생은 연기자 오빠는 음악인이군"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노래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 오빠 박신원 씨는 지난 2008년 SBS라디오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에 출연해 자신이 박신혜의 친오빠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박신원은 박신혜가 자신의 외모로 인해 자연미인이 아니라는 의심을 받자 "동생은 자연미인이 맞다"며 "기타에 충실 하느라 잠시 외모를 포기했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파워FM, 솔트 엔터테인먼트)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무원 연금 개혁 추진 "많이 내고 적게 받게"
    ㆍ개그맨 김철민, 친형 너훈아 사망 안타까운 심경속에 "누구든 한 번은 간다, 형 사랑해"
    ㆍ나훈아 모창가수 너훈아 사망, 2년간 간암으로 투병‥생전 방송모습 보니
    ㆍ현오석 "중소·벤처기업 규제 재점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포토] '5000피 코앞'…코스피 4800선 돌파

      코스피가 사상 처음으로 4800대에서 장을 마친 16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에 종가가 표시되고 있다. 코스피는 지수는 전장 대비 23.11포인트(0.48%) 오른 4820.66으로 출발해 한때 48...

    2. 2

      C커머스 타고 美시장 공략 나선 K뷰티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e커머스 테무에 입점해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과거 알리바바의 타오바오나 티몰 등 중국 플랫폼을 통해 중국 내수 시장에 진출한 사례는 많았지만, 초저가 플랫폼 테무를 활용...

    3. 3

      계란값 7000원 재돌파…AI에 산란계 살처분 확대

      계란값이 7000원 선을 재돌파했다.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과 ‘난각번호 4번’ 퇴출 유예에 따른 공급 감소가 가격 급등의 배경으로 꼽힌다.16일 축산물품질평가원에 따르면 전날 계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