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리오아울렛, 중국 관광청 CNTA 2년 연속 품질인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2년 연속 중국 관광청으로부터 CNTA 품질인증을 받았습니다.





    마리오아울렛은 지난 2012년 첫 CNTA 인증 이후 중국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방문객이 전년대비 300% 이상 급증했습니다.



    지난해에도 전체 외국인 매출에서 중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80% 이상으로 중국인이 주요 손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0~30대의 젊은 층의 비중이 60%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향후 재방문이 가능한 잠재 고객이 많다고 회사 측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 데이터의 분석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이 쇼핑을 할 때 불편함이 없게 다양한 편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어로 쇼핑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전용 안내데스크를 마련하고 주기적으로 중국어 쇼핑 안내 방송을 운영하고 쇼핑정보가 담긴 중국어 안내 책자를 제작해 안내데스크와 주요 이동통로, 매장에 비치했습니다.



    3만 원이상 구매 시 수수료를 제외한 부가가치세(VAT)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텍스 리펀드’ 서비스, BC 은련 카드 사용 시 최대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CNTA 품질인증은 쇼핑몰, 호텔,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중국 관광객의 신뢰성, 만족도, 여행 안전성 등 종합적인 면을 고려해 중국 관광객에게 검증된 매장을 선정하는 제도입니다.



    김선광 마리오아울렛 부사장은 “2년 연속 CNTA 인증을 받으며 마리오아울렛은 중국 관광객이 자주 찾는 쇼핑지역 중 하나로 국제적 인정을 받게 됐다”며 “향후에도 중국 쇼핑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은 대저택, 70만평 대지에 헬기 착륙장까지 ``야왕`의 그 집?`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아사다마오 닮았다(?)" 과거 모습보니.. `깜짝`
    ㆍ188cm 11살 농구 선수, 미래의 샤킬 오닐 `발육 남다른 이유는?`
    ㆍ불법 외환거래 급증‥기획·테마조사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올 1분기 최고 성능 HBM4 출하 공식화

      삼성전자가 HBM4(6세대 고대역폭메모리)의 올 1분기 양산·출하를 공식화했다. 엔비디아, AMD 등 주요 HBM4 고객사의 최종 품질 검증에서 합격점을 받고 주문을 받은 데 따른 것이다.▶본지 1월 2...

    2. 2

      중국인 돌아오자 매출 '쑥'…GS25, 외국인 결제액 74% 증가

      편의점 GS25는 지난해 외국인 결제액이 전년 대비 74.2%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한중 관계 개선, K문화 확산에 따른 방한 수요 증가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GS25의 외국인 결제...

    3. 3

      美 기준금리 3.50~3.75%로 동결…트럼프 압박에도 추가 인하 선그어 [HK영상]

      영상=한국경제TV, 로이터 / 편집=윤신애PD28일(현지시간), 미국중앙은행(Fed)은 기준금리를 연 3.50~3.75%로 동결했다.미국중앙은행(Fed)은 전날부터 이틀간 열린 올해 첫 FOMC 정례회의를 마친 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