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길vs 곽정은 상반된 반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조금 이따 샤워해`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5일 자정 공개된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MR.GAE`의 더블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에 대해 리상의 길과 연애칼럼리스트 곽정은이 다른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길은 15일 트위터에 "역시 강개리. 기쁨 속에 슬픔이 하나 있다면 이 모든 노래을 TV와 라디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다는 것. 우린 언제쯤 변할 수 있을까"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길은 실시간 음원차트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길이 게재한 사진에는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가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더블 타이틀 곡 ‘XX몰라’가 2위에 올라있다.



    길에 반해 곽정은은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곽정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리의 ‘조금 이따가 샤워해’ 뮤직비디오에 대해 “오늘 밤 화제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듯”이라고 평했다.



    한편, 개리의 솔로 데뷔 음반 `MR.GAE`는 수록곡 4곡과 뮤직비디오가 모두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아 TV, 라디오를 통해 접할 수 없게 됐다.



    또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는 외국 배우들이 가슴을 위주로 파격적인 노출을 하거나 아이스크림을 섹시하게 먹는 등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듯 한 몸짓들로 19급 판정을 받았다.



    이들의 반응에 네티즌들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좀 야하긴해",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곽정은 말이 맞긴하다", "개리 길 우정 보기 좋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길 곽정은 두 사람 모두 맞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무한도전/JTBC 마녀사냥/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 캡쳐)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아사다마오 닮았다(?)" 과거 모습보니.. `깜짝`
    ㆍ니콜 사진삭제 日팬들 "너무한 것 아니냐" 불만‥계약안한 강지영은?
    ㆍ정준하 다이어트,18kg빼고 20살UP? 전후 비교해보니..`깜짝`
    ㆍ12월 취업자수 56만명↑‥증가세 주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반도체 수출 급증…11월 경상수지 122억달러 흑자 '역대 최대'

      반도체 수출이 크게 확대되면서 지난해 11월 경상수지가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외국인투자자들은 국내 주식에서 채권으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다.한국은행이 9일 발표한 국제수지 잠정 통계에 따르면 11월 경상수지는...

    2. 2

      美 무역적자,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

      미국의 무역적자가 지난해 10월 2009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미국 상무부는 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고율 관세로 인해 무역 흐름의 변동성이 커진 한 해를 보내는 가운데...

    3. 3

      "속 쓰리네요" 車 사자마자 940만원 손해…뿔난 테슬라 차주들 [모빌리티톡]

      "속이 쓰리네요."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러한 내용의 한탄이 올라왔다. 테슬라 모델Y RWD 모델을 5299만원에 구입해 12월에 인도받았는데, 12월 말 테슬라가 같은 모델을 4999만원으로 전격 인하하면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