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소시오패스 신성록, 이이경 악행 멈출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별에서 온 그대 9회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5일 방송 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9회에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하 복선이 그려졌다.



    공개된 복선 속에는 천송이(전지현 분)가 이재경(신성록 분)에 의해 납치됐고, 이들이 탄 차가 절벽으로 향한다. 그 순간 도민준(김수현 분)이 슈퍼맨처럼 출동하며 목숨을 구한다.



    앞서 이 절벽은 이화(김현주 분)가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에도 도민준이 구해줬던 장소다.



    과거와 현재가 일치하는 가운데 이 절벽을 담은 장면이 복선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진짜 대박 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천송이 도민준이 구하겠지?", "별에서 온 그대 9회 복선, 작가 진짜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별에서 온 그대` 에서 소시오패스 신성록을 돕는 수행비서 이이경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아무렇지 않게 악행을 일삼는 재경(신성록 분)의 충실한 수행비서(이이경 분)가 짧은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드라마 상에서 이이경은 신성록의 수족이 돼 황이사, 한유라를 죽음으로 내몰며 실질적인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이이경은 KBS2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후 tvN `나인:아홉번의 시간 여행` 등에 출연 그는 신입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현재는 `별그대`에서신성록의 수행비서로,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에서는 손예진의 참복으로 출연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2014년 기대주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에 대해 네티즌들은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둘이 진짜 콤비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연기 대박이네", "소시오패스 신성록 수행비서 역 이이경, 존재감 확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집안 사정이 변했다?‥왜 검사에게 1억원을 빌려야 했나
    ㆍ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임신 15주차‥`수상한 가정부`당시 임신 중이었다
    ㆍ고창 AI 의심신고 사실로 판정··2만마리 살처분
    ㆍKDI "부동산 시장 올해 상승‥전세난 심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롯데 "유동성 문제없다…렌탈 매각은 계속 추진"

      공정거래위원회가 롯데렌탈과 SK렌터카의 기업 결합을 불허하면서 롯데그룹 유동성 확보에 차질이 빚어질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되자 롯데그룹이 즉각 진화에 나섰다. 롯데는 26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특정 계열사...

    2. 2

      7년 만에 완전 변경 셀토스, 하이브리드 추가

      기아가 27일부터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디 올 뉴 셀토스’(사진) 계약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 1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출시한 완전변경(풀체인지) 모델이다.신형 셀...

    3. 3

      메모리플레이션에 車업계도 생산 차질 우려

      메모리 반도체 가격 상승이 완제품 값을 밀어 올리는 ‘메모리플레이션’(메모리반도체+인플레이션)이 PC, 스마트폰 시장을 넘어 자동차산업으로 이동할 조짐이다. 차량용 메모리 품귀가 심화하면 원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