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동제약, 빠르고 순한 염모제 ‘내가 그린’ 시리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이 안전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염모제 `내가 그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염모제는 `내가 그린 빠른 허브`와 `광동 내가 그린 헤어` 2종 입니다.

    `내가 그린 빠른 허브`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옻이 타지 않는 염모제. 기존의 옻이 타지 않는 염모제의 염색시간은 40여분 정도 걸리지만 `내가 그린 빠른 허브`는 특허기술로 20분 정도면 충분해 염색시간을 절반가량 단축했습니다. 또한 쑥과 장미, 하수오 등 13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하여 염색 색상이 자연스럽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광동 내가 그린 헤어`는 일반적인 산화염모제의 `옻이 탄다`고 알려진 피부 자극과 눈 시림을 유발하는 PPD성분과 암모니아 성분을 타 성분으로 대체한 프리미엄 새치 염모제로 특허를 2가지나 가지고 있는 제품. 또한 15가지 모발 보습 성분과 비타민C와 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모발이나 두피 손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했습니다. `내가 그린` 염모제 2종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50년 전통 광동제약의 기술로 탄생한 `내가 그린` 시리즈는 피부 알레르기 등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옻 안타는 염모제가 가졌던 긴 시간의 불편함을 반으로 단축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모발을 보호하는 천연유래성분들을 보강하고 염색 후 모발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모발 보습성분을 강화하는 등 셀프 염색을 하는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 사나이 장혁 하차.. `새로운 멤버는 누구?`
    ㆍ국민카드·롯데카드·농협카드 재발급··"홈페이지서 확인하세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단독] 최연혜 코레일 사장, 문자청탁 받고 황우여 만나
    ㆍ[단독] 최연혜 코레일 사장, 문자청탁 받고 황우여 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내 ESS 시장 공략…소재 국산화가 관건

      정부는 전국에 들어설 태양광·풍력발전 단지에 설치할 에너지저장장치(ESS)용 배터리 입찰을 지난해부터 하고 있다. 2038년까지 130GWh(기가와트시)가 넘는 ESS가 설치된다. 10조원이 넘는 새 시...

    2. 2

      "묻지마 증설 더는 안돼"…자국 배터리 업체 군기 잡는 中정부

      중국 정부가 배터리업계 출혈 경쟁 단속에 나섰다. 전기자동차 뿐 아니라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도 저가 수주 경쟁이 확산하면서 시장이 흐려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중국 업체들의 물량 공세에 고전해온 LG에너지...

    3. 3

      다주택자 넘어 '1주택 갭투자'도 겨냥…선거前 집값 잡기 총력전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소득세 중과 부활을 공식화했다. 뿐만 아니라 1주택자라도 비거주자라면 장기보유특별공제 대상에서 배제하는 방안도 제시했다. 잇다른 부동산 대책에도 서울과 수도권의 집값이 좀처럼 잡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