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차승원 장현승 임예진 YG행, 유인나와 한솥밥 `YG패밀리 또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차승원, 장현성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어 YG패밀리에 합류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차승원과 전격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배우 정혜영 구혜선 유인나 등과 한 식구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차승원 외에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 중인 배우 장현성과 아역 출신 배우 임예진도 YG패밀리와 계약했다고 전했다.



    이번 배우 영입의 배경에 대해해 양민석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는 "KT와의 홀로그램 사업과, 미국 최대 규모로 지난 17일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넛잡` 제작사인 레드로버의 지분 확보 및 마케팅 제휴 등을 통해 YG가 추진하고 있는 영상 제작업에도 향후 시너지 창출과 전략을 강화하는 측면에서 연기자매니지먼트도 자연스레 강화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선보이고 있는 `위너TV` 등 YG가 직접 만드는 방송 콘텐츠의 제작 역량도 강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차승원, 장현성, 임예진의 YG행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YG 소속 배우들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차승원과 장현성 뿐만 아니라 기존에 YG에 속해있던 배우 유인나까지 화제로 떠오른 것.



    특히, 유인나와 차승원은 과거 `최고의 사랑`에 함께 출연한 경험이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작품에 출연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차승원 장현성 YG행 소식에 네티즌들은 "차승원, 장현성, 임예진 YG랑 손잡고 빨리 좋은 작품으로 복귀했으면 좋겠네", "차승원 유인나랑 자주 만나겠네", "유인나에 이어 차승원, 장현성, 임예진까지 영입하다니.. YG에서 이제 영화나 드라마 쪽으로 진출 하나보네", "차승원, 장현성, 임예진, 유인나, 구혜선 YG 배우 라인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KBS/JTBC/구혜선 트위터)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롯데,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ㆍ안현수 러시아 귀화 이유? `진짜 이유는 따로 있었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시리아 비매너골 `미르드키안 선수 행동 시리아 감독도 황당한 표정`
    ㆍ[단독] 최연혜 코레일 사장, 문자청탁 받고 황우여 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80억 증여받은 40대 여성…'분할매수·절세'로 年 9.5% 수익 [영앤리치 포트폴리오]

      45세 미혼 여성 A씨는 최근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했다. 부친으로부터 강남 소재 빌딩 매각 자금 중 일부인 180억원을 현금으로 증여받게 된 것이다. 갑작스럽게 거대한 자산을 운용하게 된 A씨는 당장 해결해야 할...

    2. 2

      4주 연속 내린 주유소 기름값

      국내 주유소에서 휘발유와 경유 주간 평균 가격이 4주 연속 하락했다.3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다섯째 주(12월 28일∼1월 1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

    3. 3

      "면허 반납하면 사고 줄어"…10년새 2배 된 고령자 교통사고

      고령 운전자가 유발한 교통사고가 급증한 가운데 면허 자진 반납이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가 있다는 분석이다.3일 서울연구원이 최근 발간한 연구보고서 '고령 운전자 운전면허 자진 반납 지원사업의 효과분석과 발전방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