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그대 천송이 동생 안재현 `패션왕` 캐스팅‥본업 런웨이서 모습보니 `남다른 여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재현, 런웨이·드라마 이어 스크린까지 진출





    SBS 인기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천송이 역)의 친동생 역으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안재현(27)이 영화 ‘패션왕’에도 출연한다.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23일 안재현이 영화 `패션왕`에 주원의 라이벌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안재현은 겉으로는 시니컬해 보이지만 누나 천송이(전지현 분)의 일이라면 예민하게 반응하는 동생 천윤재 역을 맡았다. 안재현은 훤칠한 키에 날렵하면서도 순수한 느낌의 페이스 이에 더해 까칠하면서도 섬세한 이미지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작인 `별에서 온 그대`가 종영하기도 전에 영화 ‘패션왕’출연을 확정지은 안재현은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대중과 업계의 주목을 동시에 받고 있다.





    한편 안재현이 캐스팅된 영화 `패션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고등학생 소년의 성장 스토리를 패션과 접목시켜 유쾌하게 풀어갈 예정이다.





    영화 ‘패션왕’에서 주인공 우기명 역은 주원이 맡았으며, 그의 마음을 빼앗는 혜진 역에는 박세영이, 우기명을 짝사랑하는 친구 은진 역에는 f(x)의 설리가 낙점됐다. `작업의 정석`을 연출했던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안재현 패션왕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은 "전지현 동생으로 나온 안재현 이제 스크린까지?" "안재현 잘 나가네" "안재현 패션왕에서 모습 기대된다" "안재현 연기 나쁘지 않은가보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한경bn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공적인 모발이식을 위한 ‘수술 지표 5가지’
    ㆍ천송이 야상, 패션의 완성은 비주얼... 가격 보니 `입이 쩍`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수현 야상, 올블랙 점퍼 시크 도민준 탄생 `역시 달라`
    ㆍ4분기 GDP 1% 밑돌아‥`정부지출 감소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이노텍, 광주서 '차량용 두뇌' 만든다…1000억 들여 공장 증축

      LG이노텍이 광주사업장에 1000억원을 투자해 차량용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 모듈 생산라인을 구축하기로 했다. AP모듈은 자동차에서 ‘두뇌 역할’을 하는 핵심 부품으로, 소프트웨어중심차량(S...

    2. 2

      "샤넬백 사러 백화점 갔다가"…결혼 앞둔 예비부부 속타는 이유

      새해부터 샤넬, 에르메스, 부쉐론 등 명품 브랜드들이 가격을 잇달아 올리고 있다. 고환율 국면이 지속되는데다 귀금속 가격도 천장을 뚫고 급등하고 있어서다. 일각에선 명품들이 환율 등을 빌미로 가격을 높여 '프...

    3. 3

      잇따른 금융권 해킹에 '디지털금융안전법' 속도전

      금융보안의 사각지대에 있던 법인보험대리점(GA), 암호화폐거래소, 대부업체도 이르면 내년부터 금융회사 수준의 규제를 적용받게 된다. 최근 금융권에서 해킹 사고가 잇따르자 금융당국이 관련법 제·개정에 나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