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응급남녀` 송지효 웨딩드레스 입고 "만취 연기, 공중부양했지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응급남녀` 제작진이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 배우 송지효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 속 송지효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의자에 누워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 듯한 자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주잔을 들고 비통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극중 이혼한 남편 오창민(최진혁 분)을 우연히 재회한 오진희(송지효 분)가 화가 나 술을 마시다 실실하는 장면이다.



    송지효 웨딩드레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웨딩드레스, 캐릭터랑 잘 어울릴 듯", "송지효 웨딩드레스, 송지효 망가져도 예뻐", "송지효 웨딩드레스, 공중부양 뭐지?", "송지효 웨딩드레스, 응급남녀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드라마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원수 같은 부부 오진희, 오창민이 병원 응급실에서 늦깎이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2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된다.







    (사진= tvN `응급남녀`)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국 비상사태 선포‥한국 포함 40여 개국 `여행주의보` 발령
    ㆍ‘짝’ 여자1호 의자녀, 미모로 애정촌 올킬..결과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이폰5S·갤노트3·G2, `파격 할인` 보조금 언제까지?...G2는 공짜!
    ㆍ`정보유출` 뭇매 맞는 정부‥책임론 확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1년간 금 60%·은 160% '급등'…원자재 랠리 계속될까

      금과 은이 올해 들어 각각 60%, 160% 넘게 급등했다. 이어 구리와 백금·팔라듐 등까지 강세 흐름을 보이면서 원자재 시장 전반에 랠리가 이어지는 중이다. 다만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금속 가격 강세가...

    2. 2

      구글 모회사 알파벳, 2009년 이후 월가서 최고의 한 해…2025년 65% 주가 상승[종목+]

      구글이 인공지능(AI) 경쟁력 강화에 힘입어 2009년 이후 월가에서 가장 뛰어난 한 해를 보냈다. 대형 기술주 가운데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주가 성과다.…12월 31일(현지시간) 연초 부진한 흐름을 보였...

    3. 3

      비트코인 3년 만에 연간 하락…10월초 역대 최고가 찍고 '급하강'

      가상화폐 시가총액 1위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 한 해 동안 '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3년 만에 연간 마이너스를 기록했다.31일(현지시간)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미 동부시간 오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