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랑 준우 준서 '삼각관계', 추사랑 마음은 누구에게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랑 준우 준서 '삼각관계', 추사랑 마음은 누구에게로?
    사랑 준우 준서

    장현성의 아들 준우 준서가 사랑이를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 부녀가 장현성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현성의 아들 준우와 준서는 서로 추사랑의 관심을 얻으려고 신경전을 벌였다.

    준우는 사랑이가 좋아하는 포도와 블루베리를 준비하고, 미키 마우스 인형극을 보여주는 등의 노력을 했다. 준서 역시 사랑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집에서 DVD를 시청할 때 서로 사랑이의 옆자리에 앉기 위해 다투자 추성훈이 결국 자신의 무릎에 사랑이를 앉히고 준우와 준서를 양 옆에 앉게 했다.

    사랑 준우 준서 만남에 네티즌들은 "사랑 준우 준서 셋 다 정말 귀여워", "사랑 준우 준서, 여동생이 필요한건가", "사랑 준우 준서, 진짜 형제의 난이네", "사랑 준우 준서,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