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이노텍, 4분기 영업익 289억원‥전분기비 48%↓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이노텍은 지난 4분기 매출 1천544억원, 영업이익 28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LG이노텍이 지난해 3분기 대비 매출은 3% 감소했고 영업이익 또한 48.2% 떨어졌습니다.



    LG이노텍 측은 "계절적 비수기에 따른 수요 둔화로 4분기 실적이 좋지 못했다"며 "디스플레이 시장이나 모바일 시장 전반적으로 좋지 않았던 게 가장 큰 영향"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전체 매출은 6조 2천115억원, 영업이익은 1천362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매출은 16.8%, 영업이익은 76.1% 증가했습니다.



    카메라 모듈과 터치스크린 패널(TSP), 반도체 패키지(FC-CSP) 등 중점 육성 사업의 경쟁력 강화가 영업이익 증가에 주요 원인으로 꼽힙니다.



    LG이노텍은 올해 카메라 모듈 등 시장 선도 제품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차량 부품 등 차세대 성장 사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방침입니다.


    박상률기자 sr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4분기 깜짝실적 삼성E&A "올해 수주 목표 12조원"

      삼성E&A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8000억원에 육박한 7921억원(연결기준)을 기록했다. 회사가 제시한 연간 목표치(7000억원)는 웃돌았다.삼성E&A는 “혁신 기술 기반의 수행 차별화를 통해 원가 경쟁력을...

    2. 2

      하나은행, HD현대重·무보와 K조선 수출에 4000억 지원

      하나은행은 23일 HD현대중공업, 한국무역보험공사(무보)와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를 위한 금융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조선업 수출 공급망을 확산하고 중소 조선사의 경영 ...

    3. 3

      [포토] 삼성 "학습 능률 높여준다"…유럽 교육 기술 전시회 주목

      삼성전자가 이달 21~23일 영국 엑셀런던에서 열린 유럽 최대 교육 기술 전시회 ‘Bett 2026’에서 갤럭시 북6 시리즈, 갤럭시 XR,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 등 혁신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