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변호인` 누적관객수, 설 연휴 지나면 `해운대` 넘어설 것으로 예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변호인`(양우석 감독)이 누적관객 1070만을 돌파해 영화 `괴물` 흥행기록을 넘어설 전망이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변호인`은 27일 하루 동안 349개 스크린에서 3만 912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일 박스오피스 5위에 올랐다.



    `변호인`은 지난달 18일 개봉 이래 누적관객수는 1070만 6711명. 앞으로 21만 493명의 관객만 동원하면 역대 박스 오피스 6위인 영화 `괴물`(누적관객수 1091만)을 넘어선다.



    설 연휴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 예비 관객까지 합치면 역대 박스오피스 5위인 영화 `해운대`(1132만)까지 넘어설 것으로 예상한다.



    `변호인`은 1980년대 초 부산을 배경으로 돈 없고, 빽 없고, 가방끈도 짧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송강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다섯 번의 공판과 이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1위는 21만 1337명의 관객을 동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차지했다. 2위와 3위는 각각 15만 9693명과 8만 1458명을 동원한 `수상한 그녀`와 `남자가 사랑할 때`가 올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변호인` 누적관객수, 앞으로도 계속 오르겠네~" "`변호인` 누적관객수, `해운대` 넘어서겠다" "`변호인` 누적관객수, `변호인` 설 연휴까지 흥행이 이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영화 `변호인` 포스터)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가인 티저 `실루엣남` 정체는 배우 주지훈 `뮤직비디오는 더 파격적?`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K팝스타3 완전채 채연-채령 자매, "눈에 띄게 성장해" JYP 동반캐스팅!
    ㆍ김중수 총재 "美 4Q 3.3% 성장‥테이퍼링 속도 큰 변화 없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2. 2

      "어중간한 개입은 환투기 세력 불러"

      정부의 각종 환율 안정 대책에도 원·달러 환율이 오르자 외환시장 전문가들은 “실효성 없는 대책이 반복되면 투기 세력이 가담할 수 있다”며 “시장의 기대심리를 꺾을 수 있는...

    3. 3

      러트닉 "美에 투자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한국 압박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경우 수입 반도체에 최대 10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만 구체적인 반도체 관세 정책에 대해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