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 그랜트 세번째 사생아 생겼다!...싱글인데 벌써? 결혼은 안하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국배우 휴 그랜트(53)가 비슷한 시기에 사생아 둘을 얻은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현지시간으로 28일 `더선`지를 인용해 휴 그랜트가 중국 출신 여배우인 팅란 홍(31)과의 사이에 지난 2012년 12월 아들 펠릭스를 출산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휴 그랜트는 불과 석달 전인 2012년 9월에는 스웨덴 TV 프로듀서인 안나 엘리사벳 에버스타인과의 사이에 아들을 얻었었다.





    `더선`은 한 소식통을 통해 "두 여자가 같은 시기에 휴 그랜트의 아이를 임신했다. 정말 흔치 않은 경우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러나 팅란과 안나가 서로 휴 그랜트의 아이를 임신한 걸 알았는지는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팅란은 이미 지난 2011년 9월에 휴 그랜트와의 사이에 딸 타비타 샤이오 씨 홍을 낳은 바 있다.





    한 소식통은 `더선`에 "안나는 휴한테 생활비 지원을 받고 있다. 그녀는 웨스트 런던에서 고급 주택에서 편안하게 생활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안나의 스웨덴 부모도 둘의 관계를 알고, 휴의 아이를 낳은 딸을 축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휴 그랜트는 모델 겸 여배우 엘리자베스 헐리와 13년간 연인관계로 있다 헤어진 이후 또다른 여배우 제미마 칸과도 3년간 사귄 바 있다.





    현재 아이가 셋이나 되지만 공식적으로는 싱글로 알려져 있다. (사진=베니티페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 특별사면 대상자 조회?··바로 여기서 확인하세요
    ㆍ박찬숙 사별 고백 후 "이영하 생각보다 키커‥맘에 든다" 딸 심정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기황후` 윤아정, `하지원 복수에 곤장 20대 맞았다`...악녀 이미지 돋보여
    ㆍ지난해 경상수지 707억달러 ‘사상최대’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르노, 쿠페형 SUV '필랑트'로 팰리세이드 잡는다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KGM), 한국GM 등 중견 완성차 3사가 신차를 앞세워 내수 시장 점유율 올리기에...

    2. 2

      "'작심삼일' 영어공부는 옛말"…AI 앱으로 1000억 '잭팟' 노리는 이 기업[원종환의 中企줌인]

      새해를 맞아 성인 학습자가 외국어 앱으로 공부를 열정적으로 하는 기간은 통상 3개월이다. 온라인 영어강의 서비스 '뇌새김'으로 유명한 위버스브레인의 자회사 위버스마인드가 선보인 화상 영어 앱 ...

    3. 3

      KGM, '2026 화천산천어축제' 공식 후원…"경품으로 무쏘 쏜다"

      KG모빌리티(이하 KGM)는 ‘2026 화천산천어축제’에 참가해 화천군과 협약식을 갖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2014년 참가 이래 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