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의 멤버 이해리와 솔로 가수 디아가 영화 `겨울왕국` OST Llet It Go를 불러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Let It Go`를 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해리는 풍부한 감성으로 명품 가창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이해리가 연습 없이 부른 것으로 네티즌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디아도 ‘Let It Go’를 불렀다.



지난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디아가 `Let It Go`를 부르는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2009년 데뷔한 디아는 풍부한 성량과 고음으로 `Let It Go`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영상을 본 배우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 하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해리와 디아의 `Let It Go` 열창을 접한 네티즌들은 "디아 진짜 최고다", "이해리 디아, 둘이 같이 불르면 대박일 듯", "이해리 디아, 둘 다 너무 잘 부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디아와 이해리에 앞서 가수 에일리도 `Let It Go`를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가수 효린은 `Let It Go` 한국어 버전을 불렀다.



네티즌들은 "효린, 에일리 `let it go` 내로라 하는 가수들 다 부르네", "효린, 에일리 `let it go` , 개인적으로는 에일리가 최고", "효린, 에일리 `let it go`, 언제 들어도 좋다", "효린, 에일리 `let it go`, 에일리 스케치북에서 불렀을 때 진짜 눈물날 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해당 영상 캡쳐)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국레이컴 회장, 알고보니 이영애 20살 연상 남편 정호영 씨‥무슨 기업?
ㆍ고라파덕 문제 답은? "문제 속에 답이 있네" 카카오톡 프로필 도배 중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여행방학` 연간 22일에 근로자 휴가비 지원··관광으로 내수 살린다
ㆍ"신흥국 위기 장기화‥중국이 가장 큰 변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