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날씨]전국 추위 풀려…남부지방 눈·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요일인 6일 전국은 추위가 풀리고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눈 또는 비가 내리겠다.

    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 기온은 현재 영하 4.8도로 전날 같은 시각보다 4도가량 높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춘천·창원 3도, 대전·전주·울산 4도, 부산 5도, 제주 8도 등으로 올라 예년 기온을 되찾을 것으로 보인다.

    남부지방은 현재 비나 눈이 오고 있다. 제주 산간에는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까지 최고 20㎝의 폭설이 쏟아지겠고, 전남과 경남에도 1~3㎝에 눈이 쌓일 전망이다.

    영동에는 밤부터 최고 30㎝의 큰 눈이 오겠다. 이 눈은 월요일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 남쪽 먼 바다와 동해 중부 먼 바다에서 1.5~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그 밖의 해상에서는 0.5~2.5m로 일겠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얼굴 없는 천사'의 스무번째 인사…2년 전부터 수시로 기부

      전북 전주시에서 익명의 남성이 저소득가정 아동과 청소년을 도와달라며 20차례에 걸쳐 수십만원씩 기부해온 사실이 전해졌다.9일 전주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전 10시께 우아2동주민센터를 찾아온 한 중년 남성이 봉투를 ...

    2. 2

      "이게 뭔지 맞춰보실 분?"…SNS에 변사 현장 사진 올린 경찰관

      변사 사건 처리를 위해 출동한 경찰관이 현장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가 감찰받고 있다.경기남부경찰청은 경기 광명경찰서 관할 지구대 소속 A 경위에 대해 직위해제를 검토하는 등 감찰에 착수했다고...

    3. 3

      같은 반 여학생 얼굴 연필로 찌른 남학생…가정법원 송치

      인천의 한 중학교에서 남학생이 여학생을 연필로 찔러 부상을 입힌 혐의로 가정법원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졌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중학생 A군을 불구속 입건해 가정법원 소년부로 송치했다고 9일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