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클럽 옥타곤, 22회 `크루즈 나이트` 파티 7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여름 유재석의 CF `열심히 놀아야 훌륭한 사람 된다`는 슬로건의, 캐리비안베이+클럽 옥타곤 파티. 그리고 섹시한 비키니 탑에 해군 모자를 나눠주며 캐리비안베이를 뜨겁게 했던 레이싱모델들과의 수영장 파티.



    박시현 이성화 김나현 이다연 이다희 한가은 강유이 이유은 김하율 방은영 황인지 이아린 등의 레이싱모델들이 크루즈걸과 카메오로 참여하는, 22회 `크루즈 나이트(Cruise Night)`가 오는 7일 금요일 클럽 옥타곤(Club Octagon)에서 개최된다.



    클러버들은 `White or NAVY`를 콘셉트로 해군제복 스타일로 드레스코드를 통일하고, 크루즈걸들은 해군모자와 푸짐한 경품을 나눠주며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스테이지 한편에 마련된 온수 수영장이 한겨울에도 비키니걸 들로 가득 차는 핫한 모습 역시 Cruise Night의 큰 특징.



    20회 이상 파티를 열어온 `크루즈 나이트(Cruise Night)`는 클럽 옥타곤이 만든 자체 파티 브랜드로, 옥타곤은 `EDM(Electronic Dance Music)`씬에서 머물지 않고 나아가 다양한 클래식 공연, 예술작품 전시회, 초대형 내한공연의 공식 애프터파티 등을 지속적으로 유치하며, 월드랭킹 12위에 오르기도 했다.



    샤이니 등 아이돌 그룹의 게릴라 콘서트부터 Queen, 조용필 등 전설적인 아티스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탄생한 Respect Legend 오마주 파티와 마룬파이브, 일디보, 브라이언 맥나이트, 에릿 베넷, NeYo등 해외스타들의 연이은 내한으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네일아트, 일상모습 찾아봤더니... `오색빛깔 예쁘네`
    ㆍ윤진숙 사진논란 해명 "여수기름유출 현장서 코막은 것, 냄새아닌 독감 때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송혜교 강동원, 꾸미지 않아도 자체발광 `한 눈에 쏙`
    ㆍ"시장상황 일희일비 않겠다‥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아이가 맡긴 세뱃돈 그냥 두긴 아깝고…부모들 눈 돌린 곳이 [뜨는 금융상품]

      설 연휴를 앞두고 청소년 전용 금융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자녀의 세뱃돈을 ‘종잣돈’으로 불려주려는 부모의 수요와 미래 고객인 ‘알파 세대(2010년 이후 출생)&rsquo...

    2. 2

      "2000원 대신 2000비트코인 쐈다"…빗썸 사고에 '긴급 점검'

      암호화폐거래소 빗썸에서 고객 이벤트 보상금을 지급하는 과정에서 1인당 2000원이 아닌 2000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대형 전산 사고가 발생했다. 금융당국은 7일 긴급 점검회의를 열고 전방위적인 실태 조사에 나...

    3. 3

      퇴근한 직장인 '필수 코스' 됐다…편의점 '핫템' 뭐길래 [트렌드노트]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전통주'를 검색하자 막걸리부터 증류식 소주까지 다양한 상품이 노출됐다. 막걸리 두 병을 주문하니 40분 만에 냉장 포장된 술이 집 앞으로 도착했다. 편의점 앱에선 유명 막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