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뉴욕, 랩시리즈와 '밸런타인데이 인 뉴욕' 이벤트
[ 오정민 기자 ]LG패션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와 함께 ‘밸런타인 인 뉴욕(VALENTINE in NEW YOR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뉴욕 태생의 두 브랜드가 자사 매장에서 상대 브랜드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색 콜라보레이션 행사다.

이에 질스튜어트뉴욕은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응모권을 증정한다.

랩 시리즈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질스튜어트뉴욕의 목걸이 카드 지갑을 증정한다. 특히 질스튜어트뉴욕의 100% 당첨 응모권은 추첨을 통해 질스튜어트뉴욕 ‘트렌치코트’ 와 랩 시리즈 ‘3 머스트 해브’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종철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차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의 선물을 준비하는 실속파 여성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질스튜어트 공식 블로그(www.jillstuartblog.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jillstuartstory)을 통해 오는 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