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090850)는 국내 최대 패션의류 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 이하 세정)과 복지서비스 혜택 제고 · 상품 판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이지웰페어는 복지포털을 이용하는 837개 고객사 임직원들에게 세정이 보유한 스포츠브랜드 `써코니`(스포츠운동화)의 전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센터폴/인디안/올리비아로렌 등 스포츠/아웃도어/남성/여성패션의류 브랜드상품 등 총 3천여 종을 제공하게 됩니다.



또한 이지웰페어는 결제수단으로 복지포인트를 활용하도록 함으로써 복지혜택을 확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양사는 2월 중에 제휴상품 사이트를 오픈할 계획 입니다.



이지웰페어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복지 욕구에 맞춰 △건강관리 △여행/레저 △문화/여가 △자기계발 △생활보장 등 5개 분야에서 복지서비스를 강화해왔으며 이번 세정과의 제휴를 통하여 패션/아웃도어상품 구매에 대한 고객들의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게 됐습니다.



패션스포츠 브랜드 19개를 보유하고 전국에 1천 700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인 세정은 복지포털에 브랜드상품을 제공하면서 136만여 명의 기업 임직원을 새로운 고객층으로 확보하게 됐습니다.



고객들은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복지포털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한 후 복지포인트를 포함하여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김성규 이지웰페어 상품운영본부장은 "전국적인 유통망을 보유한 세정의 패션스포츠 상품을 판매하게 되어 상품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게 됐고, 패션브랜드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켜 복지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찬우 사과, 의상 논란에 "작은 일이라도 신경 쓰도록 하겠다"
ㆍ김기방 "조인성 김민희 비밀열애 당시 병풍 역할 해줬다" 폭탄고백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신이보낸사람` 김진무 감독, 신천지 투자설 일축 "관련 없어"
ㆍ"시장상황 일희일비 않겠다‥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