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타이니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인기 모바일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에서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타이니팜,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이벤트 실시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타이니팜’ 유저들이 달콤한 자신만의 농장을 꾸밀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미리 준비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신규 시즌 동물인 발렌타인 큰뿔양과 발렌타인 사슴, 발렌타인 펭귄, 발렌타인 고양이를 선보였다. 초코버섯, 초코 울타리, 초코 분수, 과자 집 등의 장식 아이템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이웃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이웃에게 선물 받은 초콜릿으로 다양한 발렌타인 장식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초콜릿은 화면 우측 선물상자를 통해 이웃들에게 보내줄 수 있으며, 선물할 때마다 애정 포인트도 1개씩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이웃에게 초콜릿을 가장 많이 보낸 선물왕과 가장 많이 받은 인기왕도 뽑는다. 선물왕과 인기왕 '톱 3'에 선정된 유저에게는 본인의 사진이 담긴 액자 아이템을 특별 제작해 증정한다. 인기왕 1등을 기록한 유저는 친구 리스트를 통해 인기 농장으로 등록되는 ‘러블리팜’에도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니팜’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웅제약 나보타, 멕시코 수출 계약…중남미 공략 속도 높인다

      대웅제약은 남미 지역 의약품 유통사 목샤8(M8)과 멕시코에 나보타를 수출하는 295억원 규모 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계약 체결로 나보타는 국제미용성형학회 통계 기준 중남미 상...

    2. 2

      프롬바이오, 무혈청 배양 배지 ‘FB-2’ 개발 완료

      프롬바이오는 무혈청 세포 배양 배지 ‘FB-2’ 개발을 마치고 이를 활용한 임상 개발과 사업화 속도를 높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프롬바이오는 FB-2를 내부 연구 및 공정 검증에 적용하고 있다...

    3. 3

      바이오노트, 고성능 혈액 분석기 ‘Vcheck H6’ 출시

      바이오노트는 백혈구 6종을 감별하고 망상 적혈구 정밀 분석이 가능한 고성능 혈액 분석기 ‘Vcheck H6’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제품을 활용해 글로벌 동물 진단 시장 공략을 확대할 계획...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