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10년 팬에서 연상연하 커플..결혼임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쇼트트랙선수 안현수(29) 여자친구 우나리(30) 씨의 만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일 안현수는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쇼트트랙 경기장에 훈련을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때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역시 함께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특히 우나리의 손에는 안현수의 이니셜로 추정되는 ‘A’가 적힌 커플링이 끼워져 있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우나리 씨는 러시아 측의 배려로 안현수 러시아어 통역을 맡고 있다. 또한 항상 곁에서 안현수를 지켜보며 심리적 안정을 찾도록 하는 역할을 담당하며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우나리 씨와 안현수 선수는 연상연하 커플로 10년간 선수와 팬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안현수의 아버지는 지난 6일 KBS 1TV `뉴스토크`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 우나리는 안현수의 10년 된 팬이다. 그렇게 만나 지금의 관계까지 발전하게 됐다"며 "러시아 빙상 연맹에서 현수가 외로울까봐 여자친구를 러시아로 불렀다. 어디에서도 있을 수 없는 일을 러시아에서 지원해주고 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안현수 우나리 커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대단한 인연이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정말 이쁘다” “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덕에 금메달 획득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안현수 인스타그램 사진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밀라 노화 논란에 "바람핀 남자친구 때문에 살빠져‥84년생"
    ㆍ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인형 미모+커플링 포착 `뭔가 부러워`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청와대 대변인 민경욱 임명 `논란`··각종 의혹 잇따라
    ㆍ“변동성 확대 장기화‥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애플, AI 시리에 구글 ‘제미나이’ 채택…올해 대대적 업그레이드[종목+]

      애플이 인공지능(AI) 기반 ‘시리’를 구현하기 위해 구글과 손잡았다. 애플은 구글의 제미나이를 활용해 시리를 대폭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며, 해당 기능은 올해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12일(현지시간...

    2. 2

      '한강 라면 조리기'로 CES서 500만불 수출 따낸 '이 기업'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국내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500만불 수출 계약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스쿡 부스에 300여명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성과도 올렸다.이번...

    3. 3

      '샤넬백' 결국, 2000만원 넘겼다…프러포즈 앞두고 '비명'

      명품 브랜드 샤넬이 13일 국내에서 판매 중인 가방 등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에르메스, 롤렉스 등 주요 명품 브랜드들의 새해 가격 인상이 연례행사처럼 굳어진 모양새다.샤넬코리아는 이날 클래식 맥시 핸드백 가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