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지현, 천송이 보다 낫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지현, 천송이 보다 낫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가 CF를 다 잃는 부진의 늪을 헤매고 있는 반면 현실의 전지현은 새로운 CF 모델로 발탁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신규 광고 모델로 전지현을 발탁해 '잘생겼다 LTE-A'편을 론칭한다. 전지현은 이번 CF에서 '잘생겼다' 슬로건을 캘리그라피 (손으로 그린 그림 문자) 스타일로 직접 작성해 단순한 광고 모델의 역할을 넘어 직접 광고 제작에 참여했다.

    또한 전지현은 럭셔리한 이미지로 입고 나오는 옷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전지현은 카키색 망토를 입고 나왔다.

    전지현이 이날 입은 망토는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제품으로 럭셔리한 이미지의 전지현과 시너지 효과를 냈다.

    입고 나오는 옷마다 일어나는 완판 신드롬과 함께 CF에서 승승장구 하며 현실의 전지현은 극중의 천송이보다 잘 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