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숨소리` 음원 공개, 태연·종현의 애절한 발라드 `첫 무대는 언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샤이니 종현과 소녀시대 태연의 애절한 목소리가 완성한 발라드 `숨소리`가 공개돼 화제다.



    SM 더 발라드(SM THE BALLAD)는 오늘(10일) 낮 12시 멜론, 지니, 올레뮤직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숨소리` 한국어 버전을 공개했다.



    `숨소리`는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의 타이틀곡이다.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아낸 곡이다.



    `숨소리`는 한중일 3개국어 버전으로 완성됐다. 종현·태연의 한국어 버전 외에 일본어 버전은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중국어 버전은 엑소 첸과 장리인이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어 버전 `숨소리`는 한국어 버전과 함께 10일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 이어 일본어 버전은 12일 일본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표한다.



    태연·종현의 SM 더 발라드 `숨소리` 음원 공개에 누리꾼들은 "태연 종현, 숨소리 무대 빨리 보고 싶다", "태연 종현, 3개국어 버전의 숨소리 기대된다", "숨소리, 감성 폭발 태연 종현 발라더 역시 최고!", "숨소리, 노래 가사가 애틋하다..." 등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3일에는 중국 일본 버전 곡이 국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종현과 태연은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숨소리`의 첫 무대에서 팬들과 만난다.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정경미, 윤형빈 이종격투기 데뷔전 `내조의 여왕` 차마 경기는...
    ㆍ경력단절 여성 공공기관 채용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에쓰오일, 희망나눔캠페인 20억 전달

      에쓰오일은 서울 정동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에 기부금 20억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및 취약 계층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2009...

    2. 2

      전북銀, 다문화 아동 방학캠프 후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전주시 다문화 아동을 위한 겨울방학 캠프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전주시와 협력해 다문화 가정 초등학생 40명, 중학생 40명 등 총 80명을 모집했다. 박춘원 ...

    3. 3

      크라운해태 임직원 국악공연 확대

      크라운해태제과가 올해 전국 16개 도시를 돌며 임직원 국악 공연인 ‘크라운해태 한음회’(사진)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크라운해태는 기존 광역시 중심으로 연 4회 진행하던 공연을 올해부터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