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옥택연 "악플러 고소 후 선처없다" 강경대응, 성적모욕감 주는 악플 뭐였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JYP 엔터테인먼트 측이 2PM 옥택연 악플러에 대해 고소 후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옥택연은 2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두 명의 악플러를 언급하며 "너희 둘 다 고소. 본보기를 보여줄게. 참다참다 못 참겠다. 선처 따위 바라지마라 안 해 준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 악플러들은 오래 전부터 옥택연에게 성적 모욕감을 주는 악플을 끊임없이 게재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옥택연이 고소 의사를 밝히자 해당 악플러들은 계정을 삭제한 뒤 새 계정을 통해 "다른 사람 입장 고려하지 않고 친구와 생각 없이 나눈 대화 때문에 기분 나쁘게 한 점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하지만 옥택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악플러에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JYP 관계자는 10일 "고소 후 선처는 절대 없을 것"이라 못박았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뉴스엔에 "악플러들이 트위터를 통해 사과를 했지만, 오랜 기간 악플을 달아온 이들인만큼 선처하지 않을 것이다.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옥택연은 오는 2월 22일부터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한다. 극 중 옥택연은 욱하는 성격에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사고뭉치 보디가드 강동희 역을 맡았다.





    한편 옥택연 악플 강경대응 입장에 누리꾼들은 "옥택연 악플 선처없어야 될 듯" "옥택연 악플 남긴 네티즌 모두 반성하길" "옥택연 악플 고소로 악플 근절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한경bn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정경미, 윤형빈 이종격투기 데뷔전 `내조의 여왕` 차마 경기는...
    ㆍ경력단절 여성 공공기관 채용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2. 2

      어펄마,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 투자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이 골프장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원을 투자한다. 전환사채(CB)에 인수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향후 CB를 보통주로 전환하면 어펄마는 스마트스코어의 최...

    3. 3

      크게 입을수록 깊어진다...오버사이즈의 미학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의 크기다. 몸보다 한참&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