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성화인텍, 세계 최대 LNG 운반선사에 신기술 적용 계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성화인텍(대표이사 우용환)은 10일 현대삼호중공업과 세계 최대 LNG 운반선 선주사인 마란가스 (Maran Gas) LNG 운송선에 대해 자사의 보냉재 신기술을 적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성화인텍이 개발한 신기술은 LNG 운송선이 운항 중 자연기화 되는 LNG 손실, 즉 자연기화율에 대해서 보냉재의 단열성능을 향상시킨 것입니다.



    이에 따라 현대삼호중공업은 마란가스사와 계약 체결한 LNG 운송선에 대해 동성화인텍과 체결한 기존 계약 중 옵션 포함 8척에 대해 우선적으로 신기술을 적용하게 됩니다.



    동성화인텍은 "세계 최대 선주사와의 계약이 성사됨에 따라 다른 LNG 선주사들도 신기술 적용을 적극 검토 중에 있어 1년 이내에 15척 이상의 추가 계약도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우용환 동성화인텍 대표이사는 "LNG 운송선의 자연 기화율을 획기적으로 낮추는 신기술 적용은 고객사와 선주와 용선업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수준으로 LNG 운송선의 경제성 향상과 더불어 글로벌 환경 오염을 크게 개선하는데 일조할 것"이라며 "동성화인텍은 신기술 적용 확대를 통해 척당 약 20억원의 매출 증대와 함께 세계 극저온 단열재 시장 점유율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동성화인텍은 이와 함께 현재 검토하고 있는 에너지 관련 신사업을 확대해 오는 2020년에는 1.3조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정 사건` 동영상 다시 화제··"윤형빈 복수 통쾌··다시 봐도 열받네"
    ㆍ경주·울산·포항 등 동해안 `대설주의보` 발효‥날씨·교통상황 확인하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U의회,"그린란드 관련 항의로 美·EU 무역협정 이행 보류 검토"

      유럽 의회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그린란드 점령 시도에 항의하기 위해 미국과 체결한 무역 협정의 이행을 보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유럽 의회 양원 합동 무역위원회의 ...

    2. 2

      "트럼프 상호관세 패소해도 상대국 재협상 요구는 어려워"

      트럼프 대통령의 상호 관세가 만약 패소해도 교역 상대국들이 재협상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재협상을 요구하는 국가에 트럼프가 더 강력한 제재로 위협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14일(현지시간) 블룸버...

    3. 3

      美 11월 소매판매 0.6% ↑…예상보다 호조

      미국의 11월 소매 판매는 자동차 구매 반등과 견조한 연말 쇼핑에 힘입어 예상치를 웃도는 증가세를 보였다.14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는 물가상승률을 반영하지 않은 소매 판매액이 10월에 0.1% 감소했다가 수정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