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가스터디-현대百 '자연계 최상위권 입시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김민재 기자 ]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는 오는 17~19일 서울·경기 지역 현대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2015 자연계 최상위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2015학년도 대입전형 변화와 의·치대 선발인원 확대 등에 따른 올해 자연계 대학 입시 판도를 전망하고 자리로 마련됐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KAIST(한국과학기술원) 등 최상위권 대학 입시전형의 핵심변화 내용 분석을 토대로 수시·정시모집 시기별 준비전략 등을 제시한다.

    설명회는 △1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8일 신촌점 △19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점에서 각각 열린다.

    메가스터디 수학과 과학탐구 스타강사들이 지역별로 번갈아 강사로 나서 2015학년도 수능 고득점 학습전략과 논술 대비법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료집 등이 무료 제공된다.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세부 문의는 전화(1599-1010)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민재 기자 mjk1105@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KT "유심 유출 과징금 과도"…1348억원 취소 소송 제기

      SK텔레콤이 고객 유심 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해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개보위)로부터 부과받은 1348억원의 과징금 처분이 부당하다며 취소를 구하는 행정소송을 제기했다.19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은 SK텔...

    2. 2

      정부, 현대제철에 "협력업체 직원 1213명 직접고용해라"

      고용노동부가 현대제철에 대해 대규모 직접고용 시정지시를 내렸다. 협력업체 노동자를 불법파견 형태로 사용해 왔다는 판단에서다.고용노동부 천안지청은 19일 현대제철 당진공장에서 근무 중인 협력업체 소속 노동자 1213명...

    3. 3

      "전 세계 1000마리뿐"…'붉은가슴흰죽지' 인천 굴포천서 최초 관찰

      전 세계적으로 남은 개체 수가 1000마리 미만인 것으로 알려진 멸종위기 조류가 인천에서 최초로 관찰됐다.한국야생조류보호협회는 지난 6일 인천 굴포천에서 세계적인 멸종위기종 조류인 붉은가슴흰죽지가 최초로 관찰됐다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