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더, IT기술 접목한 스마트웨어 `나르메르` 재킷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2014년 봄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IT기술을 접목한 스마트웨어 `나르메르` 고어텍스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아이더 나르메르 고어텍스 재킷은 팔 부분에 태양열 충전 시스템인 쏠라 키트(SOLAR KIT)를 장착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MP3 등 휴대용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해가 떠있는 시간 동안 야외 활동을 하며 축적한 태양열 에너지를 활용해 갑작스러운 방전으로 전화 통화를 할 수 없거나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위급 상황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태양열 충전기 아이더 쏠라 키트는 리튬 폴리머(Li-Polymer) 배터리를 장착해 뛰어난 안정성과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합니다.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합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자동 충전되며,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습, 발수, 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소재인 고어텍스 3L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재킷 어깨에 내마모성이 뛰어난 케블라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땀이 쉽게 차는 팔 안쪽에 통풍구를 마련하는 등 부위별 기능성을 높였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후드에 빛 반사 처리를 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슴에 골드 색상의 브랜드 로고를 장식해 고급스러우며 전문가용 재킷답게 은은하고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했습니다. 남성용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다크옐로우, 블랙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라이트베이지, 라이트오렌지, 옐로우 3가지. 가격은 64만원.



    김연희 아이더 상품기획팀장은 "아이더는 아웃도어 시장에서 스마트웨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음에 따라 이번 시즌 처음으로 IT기술을 적용한 나르메르 고어텍스 재킷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더 나르메르 재킷은 아이더의 고기능성 라인인 제니엄 중에서도 가장 테크니컬한 재킷이며 타 재킷과 차별화되는 기능성을 보유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문의) 1644-7781, www.eider.co.kr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올가 그라프 동영상 화제 `기쁜 마음에 아찔한 가슴 노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정경미, 윤형빈 이종격투기 데뷔전 `내조의 여왕` 차마 경기는...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윤홍근 BBQ 회장, 조선대 10억 기부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왼쪽)이 조선대에 발전기금 10억원을 기부했다.제너시스BBQ 그룹은 윤 회장이 광주 동구 조선대 본관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발전기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윤 회장은 가정형편이 어려워져 대학진학을 포기할 위기에 놓였으나 조선대 성적장학생으로 선발돼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 1995년 제너시스BBQ를 세워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회사로 키웠다.그는 “당시 받은 도움을 사회에 되돌려주고,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미래 우수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2. 2

      유암코,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

      연합자산관리(유암코)는 13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하고 ‘나눔명문기업 실버등급 인증식’을 진행했다. 유암코는 누적 기부액 3억원을 달성해 나눔명문기업 실버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시설 및 지역사회의 긴급한 문제 해결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상돈 유암코 대표(오른쪽 두 번째)는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공익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했다.

    3. 3

      테슬라·현대차 국비 보조금 차 '150만원'…지난해보다 줄었다

      테슬라와 현대자동차 전기차 중 구매 보조금을 가장 많이 받는 차종 간 올해 보조금 차이가 지난해보다 큰 폭으로 줄었다. 국비 보조금 차는 지난해 370만원에서 올해 150만원으로 좁혀졌다.13일 기후에너지환경부에 따르면 이날 확정된 올해 전기자동차 보급사업 보조금 업무처리지침에 따라 현대차 중형 전기승용차에 주어지는 인센티브와 전환지원금을 제외한 국비 보조금은 250만∼570만원, 테슬라 차 보조금은 168∼420만원이다.현대차와 기아자동차에는 570만원의 국비 보조금이 지원된다. 대상 차량은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6 2WD 롱레인지 18인치'·'더 뉴 아이오닉6 2WD 롱레인지 20인치'·'더 뉴 아이오닉6 2WD 롱레인지 N라인 20인치'·'더 뉴 아이오닉6 AWD 롱레인지 18인치'와 기아자동차 '더 뉴 EV6 롱레인지 2WD 19인치이다.올해 중형 전기승용차 국비 보조금 최고액에 10만원 정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 더 뉴 아이오닉6 2WD 롱레인지 18인치 등의 작년 국비 보조금은 최고액인 580만원이었다.올해 테슬라 차량 중 가장 많은 국비 보조금을 받는 차는 '모델3 프리미엄 롱레인지 RWD'다. 420만원이 지원된다.지난해 테슬라 차에 주어진 국비 보조금 최고액은 210만원(뉴 모델Y 롱레인지 배터리 변경 모델)이었다. 모델3 프리미엄 롱레인지 RWD는 중국에서 생산되는 차량으로 지난달 주행거리 인증을 마쳐 곧 국내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현대차와 테슬라 차 중 국비 보조금을 가장 많이 받는 차 사이 국비 보조금 차는 작년 370만원에서 올해 150만원으로 줄었다. 다만 내연차를 팔거나 매각한 뒤 전기차를 사면 추가로 주어지는 전환지원금을 고려하면 현대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