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SBS 방송 캡쳐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SBS 방송 캡쳐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가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2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6회 예고가 올라왔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6회 예고에서는 "이휘경(박해진)이 의식을 되찾자 이재경(신성록)은 휘경에게 한유라(유인영)와 자신의 관계에 대해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묻는다"고 전했다.

이어 "등교하던 천윤재(안재현)는 전날 외박한 천송이(전지현)가 도민준(김수현)의 집에서 나오는 걸 목격한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12일 방송될 '별그대' 16회에서는 이휘경의 변화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별그대' 관계자는 "앞으로 휘경의 활약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라며 "극 초반에 천송이 바라기로 눈치 없고 해맑기만 하던 휘경은 후반부에 사건을 파헤치는 결정적인 인물로 그려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전지현 외박은 하루이틀이 아닌 것 같은데",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도민준 집에서 살았었는데 뭘",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도민준과 러브라인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는 도민준이 천송이 매니저를 자처하며 촬영장에서 기다렸고 송이에게 "내가 널 지켜야겠어"라고 고백하며 키스를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