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재현이 가고 싶다는 칠레 아타카마 사막 `지구 상에서 가장 건조한 곳`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별에서 온 그대`에서 언급된 칠레 아타카마 사막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6회에는 도민준(김수현)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천윤재(안재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윤재는 누나 천송이(전지현)가 외박을 했다는 사실에 분노해 도민준의 집을 찾아갔다. 천윤재는 “어제 우리 누나 여기서 잤냐. 남자 대 남자로 우리 누나 좋아하냐”며 역성을 냈다.



    천윤재는 “누나 쫓아다니는 놈들이 많아서 정리하느라 바빴는데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는 처음이다”며 의아함을 드러내던 중 최고급 망원경을 발견했다. 그는 “이게 다 형 거냐. 망원경 옆에서 셀카 한장만 찍어도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민준은 “별 좋아하면 이 사진 가질래?”라며 사진 한 장을 내밀었고, 이를 본 천윤재는 “칠레 아타카마 사막. 나 돈 벌면 여기 가는 게 소원인데”라며 좋아했다.



    칠레 아타카마 사막 안재현 소식에 네티즌들은 "칠레 아타카마 사막 안재현 안재현 귀엽다" "칠레 아타카마 사막, 무슨 의미지?" "칠레 아타카마 사막, 한 번 가보고 싶다", "안재현 완전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타카마 사막은 칠레 북서부에 위치해 있으며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곳이다. 단 한 방울의 비도 내리지 않는 곳도 있으며 미생물조차도 찾아보기가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발 밟힌 출국 표정 화제, "나에게만 집중할 뿐"
    ㆍ기아자동차 생산직 채용 `관심집중`··"초봉이 상당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상화 애인 질투하겠네" 과거 이규혁 짝사랑 "너 1등하면 결혼하자"
    ㆍ2월 기준금리 2.5% 9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 누적보상액 100억원 돌파

      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의 대표 영어 회화 서비스 ‘돈버는영어’가 누적 보상액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돈버는영어’는 학습 일수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

    2. 2

      AI 활용해 혼자 vs 다른 팀과 분업…'놀라운 결과' 나왔다

      챗GPT 등 생성형 인공지능(AI)을 업무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AI 활용이 팀 간 분업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전통적인 경제학에서는 분업을 하면 생산성이 높아진다고 보고 있지만 AI를 활용...

    3. 3

      "굿바이 차이나"…K외식, 美 매장 5년 만에 두 배 늘었다

      국내 외식기업의 해외 진출 지형도가 중국 중심에서 미국과 동남아시아로 재편되고 있다. 미국 내 매장은 5년 새 두 배 이상 급증하며 최대 시장으로 부상했지만, 중국 시장은 40% 가까이 급감했다.5일 농림축산식품부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