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7인 7색 티저 이미지 공개 ‘매력발산’
[김예나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 ‘뛰뛰빵빵’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2월13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7인 7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는 일상 속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어를 주제로 7명의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그 동안 ‘뛰뛰빵빵’ 콘셉트와는 다소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집중시켰다.

먼저 리더 서은광은 런더너로 변신해 화이트 수트 차림으로 젊은 기업가의 느낌을 줬으며 이민혁은 캐쥬얼한 청재킷을 입고 노란 스포츠카를 타며 섹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어 이창섭은 평소 즐기는 스케이드보드로 활발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임현식은 바리스타로 변신해 부드러운 느낌을 잘 표혔했다.

또한 프니엘은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며 강아지와 함께 포즈를 잡았고, 정일훈은 벽에 그림을 그리며 창의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육성재는 가죽 자켓을 입고 오토바이를 타고 있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서 평소 멤버들이 발산하지 못했던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 팬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7인 7색 티저 이미지 공개까지 마친 비투비 ‘뛰뛰빵빵’ 은 이달 17일 컴백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승기 차승원 ‘너희들은 포위됐다’ 막바지 조율 中

▶ ‘공유TV’ 레이디 제인, 쌍욕라떼 “홍대 길거리에 널린X”
▶ 에이미, 해결사 검사 부분 잘못 인정…앞으로 어떻게 되나
▶ 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논란에도 소속사 “실검 1위 자축”
▶ [포토] 김예림 '숨쉬기도 힘든 타이트 언발란스 원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