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 "올해 판매목표 4만5천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이 올해 4만5천대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사장은 기자간담회를 갖고 "지난해 BMW 시리즈와 미니를 더해 4만667대를 팔았다"며 "올해도 두자릿수 성장을 유지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사장은 "올해 1원 판매는 3천408대로 역대최대 월판매를 기록해 좋은 첫 시작을 보였다"며 올해 목표 달성에 대해 긍정적으로 전망했습니다.



    BMW코리아는 그동안 빠져있던 2시리즈 쿠페와 4시리즈 컨버터블, X4 등의 모델을 보강해 1시리즈부터 7시리즈까지 세단, 쿠페, 컨버터블에 걸친 전 라인업을 올해 완성할 예정입니다.



    김 사장은 이와 함께 오는 7월 인천에 완공되는 드라이빙 센터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BMW 드라이빙센터는 경험과 즐거움, 친환경을 테마로 드라이빙 트랙, 고객센터, 트레이닝센터, 서비스 센터, 친환경 체육공원 등 총 5개의 부속시설을 갖췄습니다.



    BMW코리아는 독일에서 교육받은 인스트럭터의 지도와 함께 차의 성능과 각종 운전환경을 미리 경험할 뿐 아니라 BMW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입니다.



    김 사장은 "드라이빙 센터는 중국 BMW의 수많은 딜러가 방문을 원하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태국, 일본 등 방문 희망, 활성화 되고 국내 자리 잡으면 이윤 창출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MW코리아는 드라이빙 센터 건립에 770억원을 투자했으며 현재 60%의 공정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애인 질투하겠네" 과거 이규혁 짝사랑 "너 1등하면 결혼하자"
    ㆍ이상화 남친도 소치行··"올림픽 2연패 외조 톡톡"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재현, 별그대 천윤재 과거 눈길‥쇠사슬 개목걸이 차고 흠뻑 적신 상남자 포스!
    ㆍ현오석 부총리 "부동산 시장 회복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단독] 한국, 현대판 '노아의 방주' 싹쓸이…해양자원 저장고까지 국내 유치

      한국이 식물자원에 이어 심해 해양자원 저장고까지 국내에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대규모 재난으로 인류가 멸종 위기에 처했을 때를 대비해 생물자원을 보관하는 시설로, 이른바 현대판 ‘노아의 방주’로...

    2. 2

      김은경 서금원장 취임…첫 행보로 서민금융 현장 방문

      김은경 신임 서민금융진흥원장 겸 신용회복위원장이 2일 취임 후 첫 행보로 서울 관악구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했다.이날 취임식에 앞서 현장을 찾은 김 원장은 금융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취...

    3. 3

      호텔 뷔페, 연초 '가격 인상' 러시…4인 기준 80만원 육박

      원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 환율 등의 영향으로 새해 첫날부터 주요 특급호텔이 뷔페 가격 인상에 나섰다.2일 업계에 따르면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는 1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