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밀레,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 2 소비자광고모델 시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MEH) 가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 2`를 함께 알릴 소비자 광고 모델 4명을 선발해 상암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시상식을 12일 진행했습니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란 올바른 등산 문화를 보급하고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국내를 대표하는 16개의 명산을 엄홍길 대장과 밀레 고객이 함께 오르는 프로젝트로, 오는 2월 28일 칠갑산 산행을 시작으로 두 번째 시즌의 포문을 엽니다.



    첫 번째 시즌은 2012년 5월부터 2013년 8월까지 2만 2천여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된 바 있습니다.



    밀레는 더 많은 고객에게 한국명산 16좌 원정대 프로젝트를 알리고, 등산이 어렵거나 고된 일이 아니라 심신의 활력을 도모하고 자연을 가깝게 마주할 수 있는 방법임을 전하고자 친근한 이미지의 소비자 광고 모델을 선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월 22일부터 열흘 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 받았는데, 4명 선정에 총 250명이 지원해 약 62 :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12일 오전 서울 소재 스튜디오에서 엄홍길 대장과 함께 화보 촬영을 마친 후 상암동에 위치한 밀레 본사 사옥에서 윤승용 밀레 부사장과 함께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선발된 4명의 소비자 모델은 현직 소방 공무원을 비롯해 안나푸르나 등반 유경험자, 오지 탐사대원 활동 유경험자 등 다채로운 이력을 자랑하며, 세계적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 화보도 촬영하고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선발 소감을 밝혔습니다. 촬영한 화보는 앞으로 한국명산 16좌 원정대의 온/오프라인 홍보물에 다채롭게 활용될 예정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재현, 별그대 천윤재 과거 눈길‥쇠사슬 개목걸이 차고 흠뻑 적신 상남자 포스!
    ㆍ스텔라 `마리오네트` 뮤비, 파격적 29禁... 지나친 노출 `경악`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현수 5000m 계주 동영상 봤어? 美 오노 마저 극찬··"이것이 클래스다"
    ㆍ[공공부채 통계] 내부거래 뺀 공공부채 821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ESG경영, 새로운 정책목록이 아니라 행정의 가치체계”

      [한경ESG] 커버 스토리2 - 지방자치단체의 지속가능경영은 ⑤-3 전문가 기고 사득환 경동대 교수ESG라는 말은 아직도 많은 시민에게 낯설다. 기업 보고서나 투자 뉴스에서나 등장하는 용어로 느껴질...

    2. 2

      '스크린도어 사고'가 전화위복…대기업 나와 40대 창업 나선 배경은[원종환의 中企줌인]

      고권태 에스디티 대표(56)가 대기업 직장 생활을 접고 40대 중반에 ‘늦깎이 창업’에 나선 건 201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간다.당시 GS건설에서 일한 고 대표는 인천 영종도 자기부상...

    3. 3

      3일 만에 1만개 완판…'우승자' 최강록 뜨자 '대박' 터졌다 [트렌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가 종영됐지만 식품·유통업계에선 화제가 됐던 셰프들과 손잡고 상품을 출시하는 컬래버레이션(협업) 경쟁이 시작됐다. 이미 흑백요리사 시즌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