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홍철 형 영상 편지에…남다른 형제애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홍철 형 영상편지
    노홍철 형 영상편지
    노홍철이 형 영상편지에 답하기 위해 특별한 도전에 나섰다. 스카이 다이빙이다.

    1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노홍철이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는 노홍철 형 영상편지에 대한 답장이었다.

    노홍철은 잠들기 전, 형이 보내준 영상 편지를 봤다. 네팔의 안나푸르나를 배경으로 형은 새해 인사와 함께 응원을 전했다. 노홍철 형은 "항상 즐기면서 사는 네가 멋지다. 부럽다. 초심 잃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며 자막까지 넣어서 영상편지를 완성했다.

    이에 노홍철은 "우리 형제가 좀 독특하다. 템플 스테이, 다이빙, 손편지 등으로 인사를 많이 한다. 지금 밀린 답장을 하기 위해 좀 강도를 높여야 겠다"고 자신과 형의 영상편지에 대해 설명했다.

    노홍철도 질 수 없었다. 노홍철은 형에게 보내는 영상편지를 위해 스카이다이빙에 나섰다. 그는 “정말 무서웠는데 아래를 내려다보니까 잘 했다고 생각 한다”면서 “하늘에서 보니까 내 눈앞에 컸던 것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진다”고 스카이다이빙 소감을 고백했다.

    이어 노홍철은 “우리가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많으니까 여유 있게 즐기면서 많이 웃고 살자. 형이 내 형이라는 게 정말 감사하고 존경하고 사랑한다”며 남다른 형제애를 과시했다.

    노홍철 형 노성철은 과거 '무한도전'에도 몇 차례 출연한 바 있다. 노성철은 '무한도전'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많은 시청자에게 회자되기도 했다.

    노홍철 형 영상편지에 누리꾼들은 "노홍철 형 영상편지, 감동이었어요" "노홍철 형과 노홍철, 형제애가 보기 좋네요" "노홍철이 형에게 보낸 영상편지 감동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브리바디 뛰어!" 땅이 울렸다…씨엔블루 전성기는 '현재진행형' [김수영의 스테이지&]

      "에브리바디 뛰어!"그룹 씨엔블루(CNBLUE) 정용화의 힘찬 목소리에 공연장을 가득 채운 3천여명의 관객은 일제히 자리에서 일어나 점프했다. 쿵쿵 울리는 땅의 진동은 2010년 데뷔와 동시에 '외톨이야...

    2. 2

      HK직캠|김혜윤-로몬, '심쿵유발, 설레는 키차이~'

      배우 김혜윤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3. 3

      HK직캠|로몬, '미소에 빠져들겠네~'

      배우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혜윤, 로몬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