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캡쳐 / 인기가요 걸스데이
사진 = 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캡쳐 / 인기가요 걸스데이
'인기가요'

SBS ‘인기가요’ 출연자 명단이 공개돼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기가요’ 제작진은 16일 오후 방송될 758회 출연자 라인업과 1위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유X정기고의 ‘썸’, 걸스데이의 ‘썸씽’, B.A.P의 ‘1004’가 1위 후보에 올라 2월 셋째주 1위 자리를 놓고 경합한다.

또한 ‘SM 더 발라드’ 태연, 종현의 ‘숨소리’, 박지윤의 ‘비프’, 레이디스 코드의 ‘쏘 원더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컴백무대가 있을 예정이다. 이민우, 가인, B1A4, 레인보우 블랙, 스피카, AOA, 갓세븐 등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 역시 예고돼 있다.

한편 그룹 엑소(EXO) 수호, 백현의 MC 데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호와 백현은 이날 ‘인기가요’의 고정 MC로서 제국의아이들 광희, 이유비와 함께 4인 체제로 호흡을 맞추게 된다.

특히 이들은 첫 고정 MC 데뷔를 앞두고 스페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기가요' 출연자 명단과 MC 데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출연진 명단 대박. 컴백 무대 모두 기대된다" "'인기가요' 오늘은 꼭 본방사수해야지" "'인기가요' 수호와 백현이 MC라니 꼭 봐야겠다" "'인기가요'에서 수호 백현 MC 데뷔? 진행 실력 궁금하네" "'인기가요' MC부터 출연진까지 화려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기가요’는 이날 오후 3시40분부터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