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사회공헌프로그램 ‘그린사이언스스쿨’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그린사이언스스쿨’은 미래의 인재가 될 어린이들에게 환경문제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과학 교육을 제공하는 한국지멘스의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매달 한국지멘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에 회사가 같은 금액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로 모금되는 ‘아이사랑기금’으로 전액 운영됩니다.

한국지멘스는 전문강사와 함께 오는 3월부터 월 1회씩 서울과 경기 지역 5개 초등학교를 방문해 친환경·과학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교실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전문강사를 보조해 실습교육을 진행하고 아이들을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약 30명을 선발합니다.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교통비 지급과 우수 봉사자 장학금 혜택이 주어지고 참여 활동은 사회복지활동인증관리(VMS) 봉사 시간으로 인정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대학원생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그린사이언스스쿨’ 홈페이지(www.greenscience.c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푸틴 페이스북 커버까지 안현수 러시아 국기 든 사진으로 장식.. 씁쓸하네
ㆍ운석 금메달 가격, 알고보니 순금의 40배 `7개 한정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최광복 코치 과거 논란 `대체 뭐길래?` 안현수 금메달 소식에 `빙상연맹` 폭풍비난
ㆍ정부, 네거티브 방식 경제규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