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FC, 두 번째 Sogood Week `타워버거세트` 할인 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FC(http://www.kfckorea.com)가 오는 23일까지 `타워버거세트`를 4천 900원에 제공하는 두 번째 `Sogood Week`를 진행합니다.



    KFC는 30주년 기념 `Sogood 이벤트`의 2월 행사명을 `Sogood Week`로 정해 한 달 동안 매주 다른 버거 메뉴를 행사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두 번째 `Sogood Week`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실시하며 행사 메뉴인 `타워버거세트(타워버거+후렌치후라이+콜라(M))`는 할인된 4천 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타워버거`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과 해시브라운, 슬라이스 치즈가 어우러진 푸짐한 버거로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 받은 KFC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입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런치타임에 한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공했던 `타워버거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고려해 이를 행사 메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가 준비한 2월의 혜택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세 번째 `Sogood Week`의 행사 메뉴는 시작일인 24일(월) KFC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KFC.KO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천중앙교회, 이집트 참사에 망연자실··"60주년 첫 성지순례였는데..."
    ㆍ이슬기 아나운서, "`1박2일` 이슬기 작가보다 유명해지고 싶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현수 운석 금메달 가격, 7개 한정판 어마어마해 `헉`
    ㆍ정부, 네거티브 방식 경제규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상적 경영판단도 배임죄 처벌…투자 결정에 걸림돌"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배임죄 폐지를 기본 방향으로 정했다.”(김병기 당시 민주당 원내대표)“배임죄 개선 방안 등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겠다.”(구윤철 당시 부총리 겸 기획재...

    2. 2

      환전비용 올리고 대미투자 속도조절…시장은 '미지근'

      한국 외환당국이 외화 건전성 조치 도입을 언급한 것은 개인·기업의 달러 수요가 과도하다는 인식에서 비롯했다. 미국 재무장관이 한국 외환시장을 향해 이례적으로 구두 개입에 나선 것은 올해 가동되는 대미 투...

    3. 3

      "변압기 받으려면 5년 기다려야"…공급부족이 만든 '관세 무풍지대'

      변압기 시장은 2년 전부터 공급자 우위 시장이 됐다. 노후 송전망 교체 수요에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신설 등이 겹쳐 변압기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공급이 빠르게 늘어나는 구조도 아니다. 수작업으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